|
345 |
진주성 싸울애비를 아시나요? (2009-4-25)
|
연합뉴스 |
2009-04-25 |
8271 |
|
344 |
진주성 지켜낸 민초들의 이야기 (2009-4-24)
|
경남신문 |
2009-04-24 |
8321 |
|
343 |
큰들문화예술센터, 마당극 '진주城 싸울애비' 공연(2009-4-16)
|
뉴스사천 |
2009-04-21 |
9003 |
|
342 |
진주를 지킨 진주 민초들의 이야기 (2009-4-17)
|
경남일보 |
2009-04-17 |
8686 |
|
341 |
지신밟기
|
최고관리자 |
2009-02-19 |
9394 |
|
340 |
'사물놀이'에 흠뻑 빠진 '일본인'들 (2009-02-10)
|
뉴스사천 |
2009-02-12 |
9614 |
|
339 |
이 감동 다음 세대까지 이어 간다면... 한.일 평화 오지 않을까요?
|
경남도민일보 |
2009-02-12 |
9179 |
|
338 |
일본인 9명, 큰들문화예술센터 사물놀이 배워
|
큰들 |
2009-02-12 |
9383 |
|
337 |
'큰들'과 신나게 한판 놀아보세(2008.12.04)
|
경남신문 |
2008-12-12 |
9267 |
|
336 |
창원,산청서 '얼쑤 조오타' (2008.12.04)
|
경남도민일보 |
2008-12-12 |
9255 |
|
335 |
음악과 공연으로 한일 하나되다(2008.12.09)
|
경남도민일보 |
2008-12-12 |
8916 |
|
334 |
"연습하는게 이런 어마어마한 공연인줄은..."(08.12.04.)
|
오마이뉴스 |
2008-12-05 |
9074 |
|
333 |
창원큰들 '한바탕 놀아보세' (2008.12.02)
|
경남매일 |
2008-12-02 |
8722 |
|
332 |
큰들문화예술센터, 산청에 새 공간 마련 (2008.11.30)
|
오마이뉴스 |
2008-12-02 |
9107 |
|
331 |
큰들, 시민과 함께하는 신명마당 펼친다
|
경남일보 |
2008-12-01 |
896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