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5월, 산청 '찔레꽃' 공연했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진주큰들 작성일2026.05.13 조회18회 댓글0건본문
2026년 5월 2일과 3일 동의보감촌에서 산청 상설 공연했어요~
공연은 많은 분의 눈물을 훔치는 [찔레꽃] 공연이었어요.
다들 잠깐 있다 가려했지만
끝까지 다 보고 눈물까지 흘리고 가셨어요~허허
정말 최고라고 극찬하시는 분도 계셨고요~
많은 분들이 울다가 웃다가 가셔서 얼마나 기분이 좋은지 몰라요~
다들 엉덩이에 뿔난거 아닌지 몰라요 하하

앞놀이와 예술제 홍보를 동시에~~

오늘의 스텝~ 청춘집 수현이와 멀리서 와준 정원이~


공연시작!!

짜잔~!



감사합니다~ 다음 공연에서 또 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