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명여중 진로체험 프로그램 중 마당극 <남명> 공연을 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진주큰들 작성일2026.05.12 조회14회 댓글0건본문
안녕하세요?!
4월 30일에는 진주에 진명여중 1,2학년 학생들이 오전과 오후 타임으로 나뉘어
진로프로그램을 진행하러 큰들마을에 방문을 했습니다!
그 프로그램 중에서 <남명> 공연을 학생들에게 보여주었고
<남명> 속 캐릭터들이 공연 후 학생들과 '나'에 대해 알아가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학생들의 호응이 뜨거웠고 즐거워 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학생들이 공연을 재밌게 보고
배우들과 사진을 찍고 싶어 하는 모습이 참 보기 좋았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