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당극 <남명> 진주 아시아 이스포츠대회 야외 공연 다녀왔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진주큰들 작성일2026.05.08 조회11회 댓글0건본문
안녕하세요 >.<
날은 조금씩 더워지고 있지만 바람이 솔솔 불고 하늘이 청량해서
야외 공연하기도 보기도 참 좋은 날씨가 아닐까 싶네요
그래서!! 이번에 4월 24일에 진주 아시아 이스포츠대회 야외 공연을 다녀왔습니다!!
올 해 첫 <남명> 공연이자 큰들의 새로운 체험단원 친구인 최현준 친구가 데뷔를 하는 날이었습니다
첫 마당극 공연이자 야외무대에 서기 때문에 걱정 반 기대 반으로 무대에 섰다는데
다행히 큰 사고 없이 공연을 잘 마칠 수 있었습니다!
무대에 서봤던 친구라 금방 적응하는 것 같은 모습도 보여 앞으로가 기대가 되네요 ㅎㅎㅎ
앞으로 이런저런 곳에서 얼굴을 비출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공연 전 연습하는 삼방의 모습입니다!
새로운 조합이라 기대가 되네요


특별히 진주 공연에도 찾아와주시고
배우들 갈증나지 말고 화이팅 하라고 요구르트를 한껏 사와주신
김광수 회원님의 어머님!!!
덕분에 힘내면서 공연 잘 할 수 있었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너무너무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