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 함양 초중생들을 대상으로 효자전 공연을 다녀왔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진주큰들 작성일2026.04.17 조회21회 댓글0건본문
안녕하세요~~^^ 날씨가 점점 풀려가는 4월!
함양으로 '효자전' 공연을 다녀왔답니다~
함양 초등학생분들과 중학생분들이 정말 재미나게 즐겨주셨어요~
웃기면 깔깔 웃고 나쁜놈이 나오면 야유해주고
진심으로 효자전을 보고 있는것 같았어요~
덕분에 더 신나게 공연했답니다~
4월 14일 11시 그리고 14시 공연으로 총 두번의 공연을 했네요~


완전 몰입해서 보고 있는 친구들~~^^



아수라 발발타

조심해요 할머니~!!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