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당극 < 효자전 > 동의보감촌 상설문화관광 프로그램 공연! 호랑이 광장 첫 공연 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진주큰들 작성일2026.05.08 조회15회 댓글0건본문
안녕하세요?! : )
이번엔 동의보감촌에서 상설문화관광 프로그램으로 효자전을 공연하고 있습니다!!
4월 25 - 26일 공연을 진행 했고, 올 해 다른 공연도 예정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ㅅ^
이번 <효자전>은 호랑이 광장에서의 첫 공연을 올렸는데 공간이 너무 잘 만들어져 있습니다
상설공연장에 그늘막이 설치되어 있어 관객분들이 햇빛 걱정도 없이 공연을 볼 수 있었고,
잔디로 되어 있어 저희가 공연하기도 너무 좋은 공간이었습니다!


너무나 신나고 예뻐 보이는 앞놀이 장면입니다 ㅎㅎ

즐겁게 관객분들을 기다리는 단원들의 모습입니다^^





그리고 이곳에서도 많은 후원회원님들이 응원을 와주시고
또 새로운 분들도 저희 큰들을 응원해주시는 새로운 후원회원님들도 계셨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꾸벅)
앞으로도 동의보감촌에서의 2026년 공연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