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4월 첫 웰니스, '찔레꽃' 공연했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진주큰들 작성일2026.04.21 조회16회 댓글0건본문
2026년 4월 15일 첫 웰니스!
마을에 따뜻한 봄이 찾아왔어요~
봄과 같이 산청 웰니스도 시작되었어요!
다들 즐겁게 풍물도 치시고 공연도 보시고 돌아가셨어요~
환영해요~!

멋진 버나 공연!



풍물 한판 신나게 쳐줍니다~
그렇게 한판 치고 "찔레꽃" 공연을 관람했어요~

찔레꽃 아들로 돌아온 가부가부!
가부의 명대사 = "딴 맘 먹은거 아늬겠제~?"

힐링 제대로인 아코디언 공연


안녕히 가세요~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