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들 38주년 정기공연에 도움주신 분들입니다.
진주 KBS 박태진 국장님황봉주 부장님께서 정기공연 전 산청 마당극마을에 방문하셔서 꽃바구니와 과일 바구니를 주셨습니다. 덕분에 행사 전 단원들이 기력 충전! 할 수 있었습니다. 고맙습니다.
큰들 공연 외부 음향을 해주셨던 장석윤 님께서 큰들 38주년 정기공연을 축하는 떡 케이크를 사 오셨습니다. 이렇게 예쁜 떡 케이크를 어떻게 먹죠?ㅎㅎ 꽃 장식과 더불어 축하의 글도 쓰인 케이크. 고맙습니다.
진주에 계시는 임재봉 후원회원님께서 큰들 정기공연을 보러 오시면서 참기름 1상자, 쌀가루 1상자, 들깨가루 1상자를 가져오셨습니다. 이 무거운 것들을 들고 산청까지 걸음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강지현 후원회원님(하은희 단원 이모님)께서 박카스 한 상자를 주셨습니다. 단원들 박카스 한 병씩 마시고 기력 충전 완료! 덕분에 정기공연 잘 마쳤습니다. 고맙습니다.
떡집을 운영하시는 이명자 님께서 오시면서 떡 한 상자를 해 오셨습니다. 갓 쪄온 따끈따끈한 떡.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울산에서 오신 표인선 후원회원님께서 오색 소면 선물세트를 주셨습니다. 알록달록 색색깔의 소면들은 처음 보는 것 같아요. 잘 먹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이 전 큰들캠프에 참여했던 원종성 님께서 가족들과 정기공연을 보러 오면서 롤 케이크 4개를 사 왔습니다. 또 미술 전공을 하신 어머님께서 꽃 그림을 그린 고무신도 주셨습니다. 항상 큰들에 올 때마다 빈손으로 오지 않는 종성아! 고마워~
큰들 38번째 정기공연을 위해 특별 후원금을 보내주신 분들입니다.
(날짜 순 정렬)
정유진, 김영이, 황정금, 정영심, 진주큰들풍물단, 조은주, 이선화, 김진숙, 양정숙, 제정훈, 장을녀, 박춘식, 정옥선,
최보혜, 전정치, 김창호, 산청고운꽃방, 이종한, 윤창배, 김동수, 권순기, 김동철, 조윤제, 문성진, 김혜진, 김선태, 김덕남, 이철악, 김동민, 최제현, 김인석, 김영화, 이우기, 박옥희, 윤민석, 김창길, 손영희, 전연규, 김혜정, 최유순, 이신호,
정일용, 히메지 로온, 이현진, 최용구, 이수창, 이영순 님.
공연 전, 후로 마음 모아 주신 분들.
당일 공연을 관람하러 오시면서 챙겨오신 분들.
취소된 9월 3일 공연 티켓비를 환불받지 않고, 후원금으로 주신 분들.
멀리서 큰들 정기공연을 응원해 주신 분들.
한 분 한 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