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들 37주년 정기공연에 도움주신 분들입니다.
<무학화이트>에서 큰들 37주년 정기공연을 기념하여 좋은데이 소주를 협찬해 주셨습니다. 고맙습니다.
강경향 후원회원님께서 큰들 정기공연 예매를 하셨다가 사정이 생겨 못 오시게 되시면서, 후원금을 보내주셨습니다. 매번 큰들 행사 때마다 도움을 주셔서 고맙습니다.
남해에 계시는 조영자 후원회원님께서 공연을 보러 오시면서 홍삼 음료를 주셨습니다. 홍삼 음료 마시고 불끈 불끈! 힘내서 공연 잘 마쳤습니다. 고맙습니다.
진영공, 이소영 후원회원님께서 후원금 주셨습니다. 큰들 정기공연을 보러 발걸음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이우기 후원회원님께서 정기공연을 준비하면서도 후원금을 보내주셨는데, 공연 당일에도 후원금을 또 주셨습니다. 고맙습니다.
강태진 후원회원님께서 김두점 후원회원님 편으로 후원금을 보내주셨습니다. 아쉽게 공연은 보러 못 오셨지만, 이렇게 마음으로 응원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우영희 후원회원님(김가람 단원 어머님)께서 정기공연 보러 오시면서 포도 2상자를 사 오셨습니다. 싱싱하고 달콤한 포도~ 잘 먹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임점석 후원회원님께서 공연 보러 오시면서 커~다란 옥수수 콘 통조림을 사 오셨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ㅎㅎ 고맙습니다.
박순제 후원회원님께서 울산에서부터 정기공연을 보러 와 주셨습니다. 큰들 공연은 처음 봤는데, 멋진 공연 너무 잘 보고 간다는 말과 함께 후원금을 주셨습니다. 고맙습니다.^^
강지현 후원회원님(하은희 단원 이모님)께서 "공연이 너무 좋아서 후원을 안 할 수 없다"라는 말과 함께 후원금을 주셨습니다. 집으로 돌아가시는 길에도 운전석 창문을 열어, 엄지손가락을 치켜들며 환하게 웃으시던 이모님 얼굴이 생각나네요. 고맙습니다. 
김지민 님께서 김가람, 조익준 단원에게 꽃다발과 김 2상자를 주셨습니다. 김지민 님은 제천간디학교 졸업생인 김가람, 조익준 단원의 후배입니다!^^ 공연 보러 와줘서 고마워요~
큰들 산청마당극마을 건축 디자인을 책임져 주신 김태영, 김현준 후원회원님께서 정기공연을 보러 오시면서, 후원금을 주셨습니다. 고맙습니다.
윤민석 후원회원님께서 공연을 보러 오시면서 많은 양의 마스크와 정기공연 마치고 맛있는 음식 사 먹으라고 후원금을 주셨습니다. 멀리서부터 공연 보러 와주셔서 고맙습니다.^^
윤민서 단원 가족분들이 이번 큰들 정기공연을 보러 총출동 하셨는데요! 윤민서 단원 할아버님께서 후원금을. 윤남진, 한주영 후원회원님(윤민서 단원 부모님)께서는 농사지은 땅콩, 가지, 사과, 곶감, 대추를 챙겨주셨습니다. 고맙습니다.
전민규 예술감독 장모님이신 장만순 어머님께서 정기공연을 보러 오시면서 후원금을 주셨습니다. 마당극 공연부터 마지막 특별공연까지, 웃으시면서 관람해 주신 어머님! 고맙습니다.
조아라 님조아라 어머님께서 후원금을 챙겨주셨습니다. 아라가 프랑스로 돌아가기 전, 큰들 공연을 관람할 수 있어서 참 좋네요. 후원금도 감사히 잘 쓰겠습니다.
큰들의 벗! 서울에 있는 <오늘 공동체> 식구들이 산청까지 공연 보러 와주었습니다~ 오랜만에  만나니 정말 반가웠습니다. 공동체원 한 분께서 새벽부터 꽃 시장에서 사 온 꽃으로 만든 꽃바구니도 선물해 주셨습니다. 이렇게 커다랗고, 예쁜 꽃바구니는 처음 봅니다! 정성 어린 마음이 담긴 귀한 선물 고맙습니다.
박영선 후원회원님께서 공연 보러 오시면서 후원금을 주셨습니다. 큰들 37주년 정기공연을 응원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박덕자 후원회원님께서 후원금을 주셨습니다. 정기공연 보러 와 주시고, 이렇게 후원금도 챙겨주셔서 고맙습니다.
임재봉 후원회원님께서 큰들 정기공연을 보러 오시면서 참기름 20병을 주셨습니다. 지난 7월 진주에서 최참판댁 공연 마치고도 참기름과 들기름을 챙겨주셨지요.ㅎㅎ 이번에 주신 참기름도 잘 먹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창원큰들풍물단>으로 활동하시는 이서분, 박현성 후원회원님이 망개떡을 주셨습니다. 마침 정기공연 마치고 배고팠는데, 야식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인천에 계시는 최정식 님께서 함양사과 10상자를 사 오셨습니다. 과수원에서 따는 걸 바로 사 오셨다고 합니다. 어쩐지 사과가 정말 탐스럽고, 먹음직스러워 보였습니다.^^ 고맙습니다.
서정상 후원회원님께서 큰들 정기공연을 보러 와 주시면서, 포도 3상자와 후원금을 주셨습니다. 고맙습니다.
<한국소극장협회> 임정혁 이사님께서 후원금을 주셨습니다. 즐거운 관람 되셨길 바래요~ 고맙습니다.
<진주큰들풍물단>으로 활동하고 계시는 정영심 후원회원님께서 후원금을 보내주셨습니다. 고맙습니다.^^
남해 정옥선 후원회원님께서 정기공연 후원금을 보내주셨습니다. 공연 보러 오시려고 예약도 하셨는데, 급한 일정이 생겨서 못 오셨다고 해요. 따뜻한 마음 보내주셔서 고맙습니다.
큰들 37주년 정기공연을 맞이해서 후원금을 보내주셨지만, 팜플렛 일정상 미쳐 이름을 넣어드리지 못 한 분들입니다.
김민수 후원회원님, 남윤희 후원회원님, 이문한 후원회원님, 하주만 후원회원님, 김용현 님, 오현주님. 모두 감사드립니다.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공연 잘 마칠 수 있었습니다.
서소연 후원회원님, 홍경화 후원회원님, 김학진 후원회원님, 김선태 님께서 정기공연 티켓을 구입하셨다가, 사정이 생겨서 못 오시면서 티켓값을 환불받지 않으시고 후원금으로 주셨습니다. 다음번에 좋은 공연으로 다시 만나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