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공동체 큰들 WEBZINE 2017.12 효자전 최참판댁경사났네 오작교아리랑 마당극이순신 순풍에 돛달고 남명

5월 공연입니다.

5/04(토)
마당극 <효자전>
산청공연 (오후2시. 산청 동의보감촌 잔디광장)
5/05(일)
마당극 <효자전>
산청공연 (오후2시. 산청 동의보감촌 잔디광장)
5/10(금)
하동군 야생차 문화축제
개막 퍼포먼스
5/11(토)
마당극 <최참판댁 경사났네>
하동공연 (오후2시. 평사리 최참판댁)
5/12(일)
마당극 <최참판댁 경사났네>
하동공연 (오후2시. 평사리 최참판댁)
5/17(금)
마당극 <오작교 아리랑>
광주공연 (오후3시 30분, 광주 금남로)
5/18(토)
마당극 <오작교 아리랑>
산청공연 (오후2시. 산청 동의보감촌 잔디광장)
5/19(일)
마당극 <오작교 아리랑>
산청공연 (오후2시. 산청 동의보감촌 잔디광장)
5/23(목)
진주세계민속예술비엔날레 풍물공연
(오후7시, LH강당)
5/25(토)
마당극 <최참판댁 경사났네>
하동공연 (오후2시. 평사리 최참판댁)
5/26(일)
마당극 <최참판댁 경사났네>
하동공연 (오후2시. 평사리 최참판댁)

큰들 공연 이야기

하동 평사리 드라마 토지 세트장에서 펼쳐지는 상설공연
마당극 <최참판댁 경사났네> (4/6~4/7, 4/13~4/14)

“부, 울, 경 사회적 기업 육성가 워크샵” 프로그램으로 펼쳐진
마당극 <최참판댁 경사났네> 특별공연 (4/10)

경상남도 우수예술단체 찾아가는 문화활동

하나. 제 14회 창녕 낙동강 유채 축제
- 마당극 <오작교 아리랑> (4/12)

둘. 산청 생초 꽃잔디 축제 – 마당극 <오작교 아리랑> (4/20)

평범함을 거부한다! ^^ 대아고등학교 총동창회 축제
온 가족이 함께 즐겼던 마당극 <오작교 아리랑> (4/21)

충주 목계별신제 초청으로 펼쳐진
마당극 <효자전> 217번째 공연 (4/27)

생초 꽃잔디 축제장에서 펼쳐진
마당극 <효자전> 218번째 공연 (4/28)

큰들 사는 이야기

15년째 큰들과 교류하고 있는 큰들의 벗!
히메지 로온 새 사무실 개관을 축하드리고 왔어요.

진주큰들풍물단 양북놀이 첫 공연을 위한 맹연습~~
5월 5일, 오후 1시 초천체육공원으로 공연 보러 오세요!


도움주신 분들

2019년 4월 도움주신 분
4월 01일 표명옥 후원회원님이 직접 만드신 맛있는 반찬들을 가지고 사무실로 찾아오셨어요. 젓갈 내음에 침이 꼴닥꼴닥 넘어가는 생김치와 막 버무려서 따끈따끈한 잡채, 매콤짭조롬한 땡초장을 만들어서 밥시간에 맞춰오셨는데 그 시간에 사무실에 단원들이 아무도 없었네요. ^^;; 며칠을 아파서 누워 계시다가 나으시자마자 큰들 걸음 하셨다는데 길이 어긋나서 저희도 많이 죄송했어요. 큰들단원들을 자식 같은 마음으로 챙겨주셔서 고맙습니다!
4월 02일 이은숙 살림단장 어머니가 직접 키운 상추와 시금치 그리고 직접 캐신 쑥을 보내주셨어요. 어머니 덕분에 큰들 밥상이 봄 향기로 가득하네요. 고맙습니다. 
4월 03일 산청에서 <민들레유정란>을 하시는 이태희, 정양자 후원회원님이 30알짜리 달걀을 14판이나 보내주셨어요. 감사 인사를 드리니 큰들이 있어 정말 고맙고 위안이 된다며 오히려 달걀을 감사히 먹어줘서 고맙다고 하시네요. ^^ 건강한 달걀을 원 없이 먹을 수 있는 행복을 주셔서 고맙습니다!
4월 05일 이우기 후원회원님이 달걀을 또 보내 주셨어요. 처가에 달걀을 보내면서 큰들 생각도 나서 보내셨다고 맛있게 먹으라 하시네요. 그래서 받자마자 삶아서 극단 배우들이 간식으로 넉넉하고 든든하게 잘 먹었습니다. 고맙습니다. ^^
4월 06일 김가람 신입단원 할머니와 아버지, 삼촌이 하동 평사리에 <최참판댁 경사났네> 공연을 보러 오셨어요. 정말 맛있는 빵을 한 상자 가득히 사다 주셔서 공연 마치고 맛있게 나누어 먹었습니다.  먼 길 오시면서 두 손 무겁게 해 오신 마음 고맙습니다. 
4월 06일 <최참판댁 경사났네> 주민 배우로 활동하시는 이준원 님의 부인이 들기름을 1 병 주셨어요. 남자한테 그렇게 좋다고 하시며 주셨지만 저희는 다 같이 나누어 먹으려고요. ^^ 감사히 잘 먹겠습니다. 
4월 07일 마당극 <최참판댁 경사났네> 주민 배우로 활동 중이신 이길순 후원회원님이 취나물을 주셨어요.  봄나물만 한 명약이 없다고 하지요. 감사히 먹고 건강하게 공연 다니겠습니다!
4월 07일 여수 <회 뜨는 집> 김준호 사장님이 아나콘다 급 장어가 들어왔다며 먼저 연락을 주셨어요. 장어값도 싸게 해 주시고 보내 주실 때 고등어도 35명 단원들이 넉넉하게 구워 먹을 만큼 챙겨 보내주셨네요. 장어도 고등어도 감사히 잘 먹었습니다. 고맙습니다. 
4월 08일 임기원 단원 어머니께서 아들 생일이라고 큰들 단원들과 맛있는 거 사서 나눠 먹으라며 용돈을 보내주셨대요. 그래서 피자를 사서 맛있게 나눠 먹었습니다. 출출한 간식 시간에 자주 먹지 못하는 피자이다 보니 다들 신이 났었지요. ^^ 고맙습니다. 어머니~~~
4월 08일 문성진 후원회원님이 발리로 출장을 다녀오면서 초콜릿을 4 상자나 사 오셨어요. 정말 맛있게 잘 나누어 먹었습니다. 고맙습니다. 
4월 08일 김미향 후원회원님이 아주 큰 온수 매트랑 자전거를 주셨습니다.  늘 좋은 음식들이나 물건들 생기면 큰들 생각해서 챙겨주시는 마음, 고맙습니다. 
4월 09일 진주 아이쿱 생협 <자연드림>에서 기부 빵을 주셨어요.  매주 화요일이 기다려지는 이유지요. ^^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고맙습니다. 
4월 09일 큰들 35주년 정기공연 때 올릴 <130명 풍물놀이> 연습 때 엄마, 아빠, 딸 2명 온 가족이 참가하는 박화수 후원회원님 가족이 참가자 모두를 위해 누룽지 사탕을 준비해오셨어요. "늦은 시간 신명 나는 무대를 위해 연습하고 또 연습하는 모두가 최고입니다!!! 점점 복잡해지는 가락에 멍~ 해지지만 구수한 사탕으로 힘내 보아요. 소민 지연 가족"이라고 예쁜 메모도 남겨두었네요. 덕분에 힘내서 연습할 수 있었습니다. 고맙습니다. 
4월 09일 2016년부터 올해까지 연이어 <130명 풍물놀이> 공연에 참가하고 계시는 오세옥 후원회원님이 큰들에 갓 딴 딸기를 많이 주셨어요. 오밀조밀한 딸기들이 어찌나 싱싱하고 맛있던지요. 넉넉하게 주셔서 부족함 없이 맛있게 나누어 먹었습니다. 고맙습니다. 
4월 09일 <130명 풍물놀이> 공연에 참가하시는 수곡면 풍물패 분들이 딸기를 주셨어요. 예쁘고 달달한 딸기를 먹으니 기분까지 좋아지네요. 6월 29일 멋진 공연 기대할게요. 수곡면 풍물패 파이팅!!^^
4월 09일 차황면 풍물수업 때 고선엽 후원회원님이 김치, 파김치, 물김치를 또 바리바리 싸서 주셨습니다.
작년에 이어 벌써 네 번째네요. 보내주시는 반찬, 김치들이 참 맛있습니다. 이번에도 잘 먹었습니다. 고맙습니다. 
4월 10일 완사에 있는 <영래밀면> 김봉기 사장님이 작년에 이어 올해도 밀면을 쏘셨어요. 올해는 날이 춥다고 수제비에 만두까지 차려주셨습니다. 매번 먼저 연락하셔서 밥 한 번 먹으러 오라고 초대해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4월 10일 공정여행 <놀루와> 조문환 대표님이 진은주 기획실장에게는 '반나절의 드로잉'이라는 시집을, 전민규 예술 감독에게는 '이탈리아, 로마 인문기행집'을 선물로 주셨어요. 두 권 모두 조문환 대표님이 직접 사진 찍고 글을 쓰신 책인데요 참 좋네요. ^^ 고맙습니다. 
4월 10일 "부.울.경 사회적 기업 육성가 워크샵” 프로그램으로 마당극 <최참판댁 경사났네>를 공연했어요. 공연 마치고 울산에서 오신 배지영, 김혜정 님 두 분이 후원회원 가입을 해 주셨습니다. 쌀쌀한 날씨 속에서도 공연 재밌게 봐 주시고 후원가입도 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4월 11일 전민규 예술감독 장모님께서 직접 담근 젓갈을 넣어 만든 총각김치를 보내주셨습니다. 정말 맛있어 보여서 받자마자 사무실에서 무 하나씩 꺼내 맛을 봤네요. ^^ 믿고 먹는 어머니 표 김치!!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고맙습니다. 
4월 11일 경북 예천에서 <우리들 농장>을  하시는 김구일, 이은경 님(부부)이 우리 콩으로 만든 두부를 아이스박스로 2 상자나 보내주셨어요. 담백한 두부 맛이 정말 일품이라고 감사 인사를 전하니까 늘 큰들을 응원한다고, 모두들 건강하라고 하셨다네요. 건강한 두부 먹고 안 건강할 수가 없을 듯요! 고맙습니다. 
4월 11일 <130명 풍물놀이> 연습 때 금곡에 사시는 참가자 박성준 님이 직접 생산한 판매용 딸기 1 상자를 큰들 강사들에게 주셨어요. 색깔이 정말 정말 예뻐서 바로 꺼내 먹고 싶은 그런 딸기였지만 꾹 참았다가 큰들 단원들과 함께 나누어 먹었습니다. ^^ 고맙습니다! 
4월 11일 진주 봉곡동에서 <창대유통>이라는 과일 가게를 하시는 배미경 님이 <130명 풍물놀이> 연습 때 예쁜 하트 모양 사탕을 주셨습니다. 포도맛이 달콤하게 맛있네요. 고맙습니다. 
4월 12일 남해생활개선회 수업 때 하정선 후원회원님이 대파를 많이 챙겨주셨어요.  예전에도 직접 농사지은 것들을 자주 많이 챙겨주셨지요. 수고롭게 농사지은 것들을 큰들에 나누어 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4월 12일 착한 농부 시인 서정홍 선생님께서 새로 나온 시집을 보내주셨어요. 감사하다고 인사드리니 "산골 촌놈이 쓴 시집만 보고도 착해진다고 하시니 고맙고 또 고맙습니다."라고 하셨지요. 서정홍 선생님 시 읽고 맑고 착하게 살겠습니다. 고맙습니다. 
4월 13일 <최참판댁 경사났네> 공연 때 '등등 동지'로 출연하신 관객 김희상 님이 큰들 후원회원에 가입해주셨어요. 급작스런 출연인데도 등등 동지 역할을 어찌나 재밌게 하시던지 관객들이 배꼽을 잡았지요. 공연도 빛내주시고 후원가입도 해 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4월 13일 <최참판댁 경사났네> 공연 전부터 객석에 앉아 사람 좋은 웃음을 보이고 계시던 문병국 님이 월 5만원 후원회원에 가입하셨어요. 큰들을 알지도 못하는 분이고, 아직 공연을 보지도 않으셨는데 왜 이렇게 많이 후원을 하시냐고 하니까 "그냥요, 잘 하시라고요."라고 하시네요. 감사한 마음으로 잘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4월 13일 큰들이 있는 곤명 마을에서 펼쳐지는 밝은 땅 다솔축제에 인사를 드리러 갔다가 사천시 시의원이신 김봉균 후원회원님을 만났는데요 반갑다며 딸기 판매 부스에 있던 딸기를 몽땅 사 주셨어요. ^^ 반갑게 맞아주시고 딸기 선물까지 주셔서 고맙습니다. 
4월 14일 이명석 후원회원님이 하동 평사리에 오셨다가 이 날 공연하고 있는 큰들 배우들에게 떡을 사 주셨어요. 공연 마치고 바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고맙습니다.  
4월 14일 진주큰들풍물단 식구들이 5월에 있는 공연을 위해 양북 연습을 하러 큰들에 왔어요. 극단은 공연 가고 비어있는 연습실에서 신나게 연습하고는 토마토, 캐러멜, 과자, 초코바 등 간식들과 고맙다는 메모를 가득 남겨두고 가셨네요. 공연 마치고 일상 연습 이어가는 큰들 배우들이 간식으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고맙습니다. 
4월 15일 큰들과 교류하고 있는 일본 히메지 로온 새 사무실 개소식에 전민규 예술 감독과 정태국 단원이 큰들을 대표해서 축하 사절단으로 다녀왔습니다. 많은 선물을 받아 왔는데요. 츠쿠타니 오사무 상(築谷治さん)이 히메지 성 모양의 모나카 과자 2 상자를 주셨고 정일용 님이 과자, 국수, 우동, 술, 큰들 어린이들을 위한 선물들을 챙겨 주셨습니다. 히메지 로온(姫路労音)에서는 작년에 했던 '레미제라블' 공연 실황 DVD, 새 사무실 개관식 모습을 촬영한 DVD를 주셨고 유카 짱(松本有馨さん)이 전민규 감독에게 소화제 2통, 진은주, 정태국 단원에게 맥주 2캔을 선물했어요. 고맙습니다. 히메지 로온 새 사무실 개관을 많이 많이 축하드립니다!!
4월 16일 <130명 풍물놀이> 참가자 배미경 님이 큰들 선생님들 출출하겠다며 큰 바나나를 한 송이 주셨습니다. 늘 큰들 강사들을 따뜻하게 챙겨주셔서 고맙습니다. 
4월 16일 친구 따라 이번에 처음으로 <130명 풍물놀이> 공연에 참가하시는 서향자 님이 가지고 있던 떡을 큰들 강사들에게 나누어 주셔서 그 자리에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고맙습니다. 
4월 18일 <130명 풍물놀이> 참가자 배미경 님이 수업 때마다 과일을 자주 챙겨주시는데요 이번에는 오렌지와 빵을 주셨어요. 큰들 강사들 출출할까봐  매번 이렇게 챙겨 주시네요. 감사히 잘 먹었습니다. 
4월 18일 <130명 풍물놀이> 공연에 몇 년째 연속으로 참가하고 계시는 강옥임 후원회원님이 아주 예쁜 청양고추를 1 상자나 주셨어요. 빛깔도 좋고 맛있게 매운맛이 참 좋아서 땡초장도 만들어 먹고 국이며 볶음에 넣어 잘 먹고 있습니다.  힘들여 농사지으신 귀한 것을 이렇게나 많이 챙겨주셔서 참 감사합니다. 
4월 19일 큰들 옛 선배님이신 박덕자 후원회원님이 새해마다 생일마다 큰들 행사나 공연 때마다 많이 챙겨줘서 고마웠는데 인사가 늦었다며 소설책 1권과 티베트 장차를 보내주셨어요. 티베트 장차의 효능과 먹는 법까지 꼼꼼하게 적은 메모를 보면서 큰들을 사랑해주는 마음이 가득 느껴졌습니다. 고맙습니다. 
4월 20일 생초 꽃잔디 축제 공연 때 산청에서 서각을 하시는 양한식 후원회원님이 호박 식혜를 주셨습니다. 공연 가서 만나는 큰들 후원회원님들은 더더욱 반갑지요.  공연 보시고 큰들 배우들 챙겨주셔서 고맙습니다. 
4월 20일 이선화, 정영심 후원회원님이 공연 보러 오시면서 선물로 캔맥주를 2 상자나 사 오셨어요. 공연장까지 오르막길인 데다 거리가 제법 멀었는데 무거운 캔맥주를 두 분이서 낑낑대며 들고 오셨네요. ^^;; 공연 전에 팸플릿 나눠주는 것도 도와주시고 객석에 앉아서 가장 큰 박수를 보내주신 것도 감사합니다!
4월 20일 설영임 후원회원님이 생초 꽃잔디 축제에 놀러 오셨다가 우연히 큰들 공연을 보셨어요.  이 날 날씨가 더워서 배우들이 땀을 많이 흘렸는데 걱정이 되더라며 시원한 호박 식혜를 많이 사 오셨네요. ^^ 달콤하고 시원한 식혜 마시니 땀이 싹 달아났어요. 고맙습니다!
4월 21일 진주에 있는 대아고등학교 동창회 행사 때  <오작교 아리랑> 공연을 했습니다. 동창회 행사 때는 보통 가수들을 초청하는데 이번 주관기 분들이 파격적으로 큰들 마당극을 초청해 주셨어요. 믿고 보는 큰들 마당극이라 도전해 봤는데 온 가족이 함께 재밌게 즐길 수 있어서 좋았다며 고맙다고 인사해 주시고 생수와 콜라도 많이 챙겨 주셨습니다. 고맙습니다. 
4월 22일 이은숙 살림단장 어머니께서 손수 키우신 상추를 정말 한~~~가득 주셔서 맛나게 먹었습니다.  살짝 더워지는 날씨에 상추를 먹으니 시원해지는 느낌입니다. ^^ 고맙습니다. 어머니~
4월 22일 산청에서 <민들레 자연유정란>을 하시는 이태희, 정양자 후원회원님이 달걀이 좀 있는데 갖고 가라고 하셔서 갔더니 세상에나.... 30개들이 달걀 18판을 주시면서 이 정도면 단원들이 일주일은 먹느냐고 물으시고는 한 10일 뒤에 다시 보자고 하셨어요. ㅜㅜ 그리고 주말마다 공연하는 큰들 배우들 기력 보충하라고 판매하고 있는 생닭을 8마리나 챙겨주셨습니다. 건강한 달걀과 닭을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고 말씀드리니 전국으로 웃음과 즐거움 주는 큰들을 이렇게라도 응원한다고 말씀해주시네요. 정말 고맙습니다. 
4월 23일 이현순 후원회원님이 큰들 단원들에게 피자 간식을 쏘셨어요! ^^ 무로하라 쿠미 단원에게 그림 그리는 일을 하나 부탁했는데 잘해줘서 정말 고맙다며 사주셨어요. 10판이나 사주셔서 배 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고맙습니다!
4월 23일 <130명 풍물놀이> 수업 때 진주교육청에서 일하시는 이선림 후원회원님이 참가자들과 다 같이 나눠 먹자며 사탕을 사 오셨어요. 이런 작은 인정과 베풂들이 수업 분위기를 따뜻하게 만드는 것 같아요. 고맙습니다. 
4월 23일 박화수, 채미선 후원회원님(부부)이 <130명 풍물놀이> 수업을 하고 있는 큰들 강사들에게 고생 많이 한다며 목캔디를 선물해 주셨어요. 따뜻한 응원의 마음이 가득 담긴 손편지도 함께 주셔서 큰들 강사들이 엄청 힘이 났다고 하네요. ^^ 고맙습니다. 
4월 24일 김덕남, 이철악 후원회원님 (김상문 단원 부모님)이 갓 수확한 마늘쫑과 깨끗하게 손질한 조개, 피조개를 아이스박스로 2 상자나 보내주셨어요. 상자를 열어보니 마늘쫑이 가지런히 예쁘게 누워 있고 조개, 피조개는 바로 먹을 수 있게 봉지 봉지 깔끔하게 담겨 있었어요. 음식 보내주실 때 손질까지 해서 바로 먹을 수 있도록 보내주시는 부모님 마음이 늘 고맙습니다. 잘 먹을게요!!
4월 24일 문성현 후원회원님이 폴란드에서 잠시 한국 다녀가시면서 큰들에도 들르셨어요. 박카스를 큰 상자로 2 상자나 사 오셨네요. 큰들 마당극 마을 펀드에도 큰 도움을 주신 문성현 후원회원님. 고맙습니다. 
4월 25일 <130명 풍물놀이> 참가자이신 한명자 후원회원님이 참가자들 모두가 배부르게 나눠 먹을 수 있을 만큼 딸기를 많이 가져와 주셨어요. 무엇보다 옹기종기 모여 앉아 딸기를 나누어 먹는 아이들의 표정이 밝아서 덩달아 기분이 좋았지요. 고맙습니다. 
4월 25일 박성준 님이 직접 농사지으신 호박과 열무를 2 상자씩 챙겨 주셨습니다. 열무며 호박이며 하나하나 키우며 들였을 정성을 저희가 고스란히 받는 거라 뭐라 말할 수 없을 정도로 고맙습니다. 맛나게 잘 먹고 풍물 수업도, 공연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4월 25일 <130명 풍물놀이> 참가자이신 한문숙 님이 큰들 선생님들 배가 고프겠다며 직접 잣죽을 끓여 보온통에 담아 오셨어요.  거기다 김치, 수저, 물티슈까지 꼼꼼하게 챙겨 주셨지요. 따뜻한 잣죽으로 큰들 선생님들 마음도 몸도 따뜻해졌어요. 고맙습니다. 
4월 25일 큰들에서 모아 두었던 크고 작은 화분들을 한 번 정리하면서 산청읍에서 <전원 꽃집>을 하고 계시는 이정숙 후원회원님께 드렸습니다. 헌 화분이라 드리기가 조심스러웠는데 받아 보시고는 화분 하나하나 포장해서 안 깨지게 가져다줘서 고맙다며 오렌지 1 상자와 바나나를 보내주셨네요. 안 쓰는 물건을 나눔 하고, 또 맛있는 과일도 먹고~ 1석 2조네요. 고맙습니다!  
4월 25일 아산 성웅 이순신 축제 <마당극 이순신> 무대 리허설 때 큰들 캠프 참가생이었던 수원 사는 박성민 님이 음료수 1 상자를 사 들고 응원 차 와줬어요. 이 날 비를 맞고 준비해야 하는 상황이라 힘겨웠는데 반가운 얼굴 보고 힘을 냈네요. 고맙습니다. 
4월 26일 <마당극 이순신> 공연 때 공주에 사시는 이인근 단원 부모님이 공연을 보러 오셔서는 맛있는 저녁밥을 사 주셨어요. 이 날 아버지 생신이었는데 큰들 단원들이 함께 축하를 드릴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고맙습니다!
4월 26일 김설아 후원회원님이 일하고 있는 아산 <협동조합 고랑이랑> 분들과 함께 공연을 보러 와 줬어요. 직접 달인 대추차와 집에서 직접 싼 김밥, 호두과자까지 챙겨 와 주셨는데 비 때문에 축제가 취소되면서 공연을 못 보여 드려 안타까웠네요. 이 날은 공연도 못 보고 헤어졌지만 남은 아쉬움은 6월 29일 큰들 35주년 정기공연 관람으로 달래기로 했습니다!^^ 그때 꼭 만나요! 정말 고맙습니다. 
4월 26일 이인근 단원 작은아버지께서 서산에서 일 마치자마자 바로 아산까지 큰들 공연을 보러 빗길을 달려오셨어요. 박카스 4 상자를 사 주셔서 3박 4일 동안 계속 이어지는 공연 동안에 잘 마셨습니다. 고맙습니다! 
4월 26일 이은숙 살림단장 어머니가 직접 키운 상추를 엄청 많이 주셨어요. 이번 달에 벌써 3번째 주시는 상추네요.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어머니~
4월 26일 송영기 후원회원님이 믹스커피, 블랙커피를 사 오셨어요. 늘 웃는 얼굴로 큰들 단원들 대해주시는 선생님 표정에서 큰들에 대한 애정을 가득 느낄 수 있네요. 커피 잘 마실게요. 고맙습니다.
4월 27일 얼마 전에 박성준 님이 주신 열무를 가지고 뭘 해 먹을까 하다가 이은숙 단장 어머니께 김치를 담가 달라고 부탁을 드렸더니 바로 물김치와 열무김치 두 종류로 맛깔나게 담가 주셨어요. ^^ 막내딸 부탁을 거절 못하시고 이렇게 들어주셔서 고맙습니다.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4월 27일 주말을 이용해 큰들 연습실에서 <130명 풍물놀이> 보충수업이 있었어요. 한명자 후원회원님이 오시면서 직접 수확한 딸기를 2 바구니 가득 가져다주셨습니다. 수출용 딸기라고 하던데요. 빛깔도 정말 예쁘고 맛도 기가 막히게 좋네요. 사무실에 딸기향이 순식간에 샥~~ 퍼졌어요. 고맙습니다. 
4월 27일 박성준 님이 직접 농사지은 딸기를 많이 주셨습니다. <130명 풍물놀이> 보충수업에 참가하기 위해 가족과 함께 순천에서 열심히 달려오신 열정도 참 멋졌습니다. ^^ 큰들에 후원을 많이 해 주고 싶은데 농산물로라도 돕고 싶다며 매번 연습 때마다 직접 농사지은 것들을 갖다 주십니다. 땀 흘려 농사지은 귀한 농산물, 감사히 잘 먹겠습니다. 고맙습니다. 
4월 27일 사봉에서 농사지으시는 하종 님께서 아삭 고추와 땡초를 1 상자 주셨어요. 초등학교 동창분들과 함께 <130명 풍물놀이> 공연에 단체 참가하신 분인데 장구도 신나게 즐겁게 치시고 인정도 넘치시네요. ^^ 멋진 공연 기대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4월 27일 금산 초등학교 45회 졸업생 동창분들끼리 <130명 풍물놀이> 공연에 참가하시는데요. 보충수업받으러 큰들에 오시면서 맛있는 롤케이크를 사 오셨어요. 참가자분들과 맛있게 나눠 먹었습니다. 그리고 이 날 보충수업을 해 준 정용철, 무로하라 쿠미 단원에게 맛있는 저녁밥을 사 주셨어요. 고맙습니다. 
4월 27일 <130명 풍물놀이> 참가자이신 유정숙 후원회원님께서 큰들 강사들에게 직접 짠 수세미를 한 개씩 주셨어요. 여름에 활짝 피는 해바라기 무늬가 들어가 있어서 참 예쁘네요. 잘 쓰겠습니다. 고맙습니다. 
4월 27일 충주 목계별신제에서 <효자전> 공연을 했는데요. 충주가 고향인 홍수완 단원 부모님이 공연을 보러 오시면서 비타 음료를 사 오셨어요. 아들이 배우로 출연하는 작품은 처음 보신 거라던데 어떠셨을지 궁금하네요. ^^ 작년에 이어 올해도 공연 보러 와 주셔서 고맙습니다. 
4월 28일 양한식 후원회원님이 생초 꽃잔디 축제 <효자전> 공연 때 시원한 호박 식혜를 주셨어요. 지난주 공연 때도 챙겨 주셨는데 이번에도 공연 잘 하라며 챙겨 주셨어요. 맛있게 먹고 공연 열심히 했습니다. 고맙습니다. 
4월 30일 <130명 풍물놀이> 9번째 수업 때 박성준 님이 참가자들과 다 같이 나누어 먹으려고 직접 농사지은 딸기를 한 바구니 가득 가지고 오셨어요. 쉬는 시간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고맙습니다.
4월 30일 <130명 풍물놀이> 모듬북 참가자이신 임자경 후원회원님이 파프리카를 주셨어요. 총 9번의 수업 동안 한 번도 결석, 지각을 안 하시고 늘 땀 흘려 열심히 연습을 하시는 분이라네요.^^ 6월 29일 무대 위에서 모듬북 치는 멋진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정기후원회원 (매달 자동이체, CMS 후원)
  • 갈상돈(진주)
  • 감남지(남해)
  • 강경향(진주)
  • 강귀숙(경산)
  • 강남욱(서울)
  • 강대승(진주)
  • 강대연(진주)
  • 강도현(산청)
  • 강동산(부산)
  • 강동선(창원)
  • 강동옥(진주)
  • 강만옥(남해)
  • 강말분(남해)
  • 강명이(울산)
  • 강무성(사천)
  • 강문국(진주)
  • 강미련(진주)
  • 강미례(창원)
  • 강미숙(진주)
  • 강미자(진주)
  • 강민기(사천)
  • 강민조(제주)
  • 강병문(부산)
  • 강병복(창원)
  • 강병성(진주)
  • 강병해(산청)
  • 강복승(창원)
  • 강봉준(진주)
  • 강부림(진주)
  • 강부식(사천)
  • 강삼규(진주)
  • 강서광(진주)
  • 강선자(진주)
  • 강성미(진주)
  • 강성배(거제)
  • 강성실(진주)
  • 강성옥(창원)
  • 강성태(진주)
  • 강성호(진주)
  • 강성훈(서울)
  • 강성훈(창원)
  • 강성휘(목포)
  • 강수섭(창원)
  • 강순희(의왕)
  • 강신원(진주)
  • 강신학(진주)
  • 강연옥(산청)
  • 강영석(진주)
  • 강영승(하동)
  • 강옥이(창원)
  • 강옥임(진주)
  • 강용구(진주)
  • 강욱(양산)
  • 강원오(함안)
  • 강유수(부산)
  • 강은주(진주)
  • 강은희(당진)
  • 강인경(순천)
  • 강인식(진주)
  • 강재림(진주)
  • 강재영(하동)
  • 강재은(진주)
  • 강정배(창원)
  • 강정숙(진주)
  • 강종칠(산청)
  • 강지연(창원)
  • 강지현(창원)
  • 강지희(진주)
  • 강진석(양산)
  • 강채호(산청)
  • 강태규(진주)
  • 강태진(진주)
  • 강태호(산청)
  • 강한수(부산)
  • 강해영(함안)
  • 강행량(김해)
  • 강현숙(진주)
  • 강현희(진주)
  • 강혜원(진주)
  • 강혜정(창원)
  • 강혜진(진주)
  • 강혜진(창원)
  • 강호광(진주)
  • 강호영(사천)
  • 강호정(서울)
  • 강호진(양산)
  • 계원숙(인천)
  • 고경남(하동)
  • 고동주(울산)
  • 고명정(진주)
  • 고미순(진주)
  • 고성림(과천)
  • 고성식(서울)
  • 고성우(영동)
  • 고영낙(사천)
  • 고영현(익산)
  • 고윤숙(성남)
  • 고점순(남해)
  • 고평주(사천)
  • 공상석(진주)
  • 공종학(의령)
  • 공행식(창원)
  • 공현남(창원)
  • 곽노환(진주)
  • 곽명진(김해)
  • 곽문호(사천)
  • 곽철영(의령)
  • 곽태성(진주)
  • 곽현진(부산)
  • 구대영(김해)
  • 구영희(남해)
  • 구자룡(창원)
  • 구정모(부산)
  • 구채민(진주)
  • 권갑근(산청)
  • 권경익(부산)
  • 권기찬(안동)
  • 권나리(진주)
  • 권나현(진주)
  • 권남희(서울)
  • 권두현(안동)
  • 권명자(부산)
  • 권문상(거창)
  • 권방희(평택)
  • 권선주(산청)
  • 권성표(진주)
  • 권순록(산청)
  • 권순현(산청)
  • 권순환(대전)
  • 권승범(영주)
  • 권양희(창원)
  • 권영란(진주)
  • 권예하(서울)
  • 권오량(안동)
  • 권외식(김해)
  • 권위상(서울)
  • 권유경(진주)
  • 권자임(진주)
  • 권정미(진주)
  • 권정순(대전)
  • 권정애(진주)
  • 권정옥(진주)
  • 권정임(산청)
  • 권중희(서울)
  • 권태우(진주)
  • 권태형(김해)
  • 권태형(진주)
  • 권해근(진주)
  • 권회숙(진주)
  • 금동영(안동)
  • 금용헌(안동)
  • 길현(남해)
  • 김가람(진주)
  • 김갑인(진주)
  • 김강수(통영)
  • 김강현(안동)
  • 김겸섭(진주)
  • 김경대(음성)
  • 김경대(창원)
  • 김경란(부산)
  • 김경미(진주)
  • 김경애(창원)
  • 김경연(창원)
  • 김경열(서울)
  • 김경옥(진주)
  • 김경자(창원)
  • 김경전(순천)
  • 김경현(서울)
  • 김경호(진주)
  • 김경호(진주)
  • 김경화(사천)
  • 김경환(김해)
  • 김관규(산청)
  • 김광수(진주)
  • 김광신(창원)
  • 김광진(순천)
  • 김광호(광주)
  • 김귀숙(산청)
  • 김규필(안동)
  • 김기석(사천)
  • 김기선(창원)
  • 김기현(창원)
  • 김길안(통영)
  • 김길효(사천)
  • 김난희(산청)
  • 김남호(하동)
  • 김대규(하동)
  • 김대연(진주)
  • 김대진(창원)
  • 김대호(부산)
  • 김덕곤(진주)
  • 김덕남(거제)
  • 김덕순(진주)
  • 김도홍(용인)
  • 김동건(통영)
  • 김동민(사천)
  • 김동선(안동)
  • 김동수(창원)
  • 김동식(대전)
  • 김동식(진주)
  • 김동식(진주)
  • 김동열(당진)
  • 김동엽(경산)
  • 김동욱(통영)
  • 김동준(서울)
  • 김동철(울산)
  • 김동호(진주)
  • 김동화(부산)
  • 김동환(산청)
  • 김두애(진주)
  • 김두점(진주)
  • 김두환(진주)
  • 김라희(사천)
  • 김리한(춘천)
  • 김명선(진주)
  • 김명섭(서울)
  • 김명수(하동)
  • 김명숙(진주)
  • 김명의(창원)
  • 김명찬(남해)
  • 김명철(산청)
  • 김명희(김해)
  • 김무호(경주)
  • 김미라(진주)
  • 김미성(진주)
  • 김미숙(김해)
  • 김미애(창원)
  • 김미진(서울)
  • 김미태(부산)
  • 김미향(진주)
  • 김민경(진주)
  • 김민구(거제)
  • 김민성(창원)
  • 김민수(진주)
  • 김민수(창원)
  • 김민순(창원)
  • 김민욱(창원)
  • 김민정(창원)
  • 김민지(진주)
  • 김민철(서울)
  • 김민철(진주)
  • 김민환(하남)
  • 김바리안(광주)
  • 김백중(산청)
  • 김병림(세종)
  • 김병석(미국)
  • 김병태(창원)
  • 김보상(서울)
  • 김보성(창원)
  • 김보영(합천)
  • 김봉경(진주)
  • 김봉균(사천)
  • 김봉희(산청)
  • 김삼선(창원)
  • 김상경(서울)
  • 김상대(진주)
  • 김상욱(사천)
  • 김상욱(진주)
  • 김상임(거제)
  • 김상철(진주)
  • 김상훈(하동)
  • 김서윤(서울)
  • 김석봉(김해)
  • 김석창(김포)
  • 김선경(창원)
  • 김선민(서울)
  • 김선수(순천)
  • 김선영(안동)
  • 김선영(창원)
  • 김선영(하동)
  • 김선태(사천)
  • 김설아(아산)
  • 김성권(전주)
  • 김성원(창원)
  • 김성종(서울)
  • 김성종(진주)
  • 김성중(평택)
  • 김성진(진주)
  • 김성진(창원)
  • 김성혜(진주)
  • 김성환(산청)
  • 김성환(서울)
  • 김성효(김해)
  • 김성효(부산)
  • 김성훈(진주)
  • 김성희(창원)
  • 김소영(창원)
  • 김소형(진주)
  • 김수경(진주)
  • 김수민(산청)
  • 김수민(안양)
  • 김수연(창원)
  • 김수정(진주)
  • 김수진(안산)
  • 김수진(울산)
  • 김수진(진주)
  • 김수진(진주)
  • 김숙녀(시흥)
  • 김숙자(진주)
  • 김순남(울산)
  • 김순덕(함양)
  • 김순자(서울)
  • 김순흥(광주)
  • 김승복(하동)
  • 김승은(서울)
  • 김시연(경주)
  • 김신영(울산)
  • 김양선(창원)
  • 김양숙(진주)
  • 김양희(창원)
  • 김연서(양평)
  • 김연옥(진주)
  • 김연옥(창원)
  • 김연임(인천)
  • 김연정(사천)
  • 김영경(진주)
  • 김영기(거제)
  • 김영길(부산)
  • 김영록(의정부)
  • 김영미(사천)
  • 김영민(진주)
  • 김영석(창원)
  • 김영숙(사천)
  • 김영숙(산청)
  • 김영숙(진주)
  • 김영순(산청)
  • 김영순(합천)
  • 김영식(진주)
  • 김영이(산청)
  • 김영임(진주)
  • 김영자(산청)
  • 김영주(창원)
  • 김영주(창원)
  • 김영철(인천)
  • 김영현(서울)
  • 김영현(창녕)
  • 김영혜(김해)
  • 김영호(진주)
  • 김영화(진주)
  • 김영환(김포)
  • 김영희(진주)
  • 김예자(진주)
  • 김오태(창원)
  • 김옥순(진주)
  • 김옥영(남해)
  • 김완수(진주)
  • 김용선(진주)
  • 김용성(김해)
  • 김용성(음성)
  • 김용숙(창원)
  • 김용예(진주)
  • 김용우(서울)
  • 김용위(창원)
  • 김용태(남해)
  • 김용호(서울)
  • 김용호(서울)
  • 김우섭(남해)
  • 김원엽(남해)
  • 김유리(산청)
  • 김유정(진주)
  • 김유현(부산)
  • 김윤진(사천)
  • 김윤홍(영동)
  • 김윤희(진주)
  • 김윤희(진주)
  • 김은경(산청)
  • 김은미(강릉)
  • 김은미(합천)
  • 김은숙(진주)
  • 김은숙(진주)
  • 김은아(창원)
  • 김은정(안동)
  • 김은정(하동)
  • 김은주(대구)
  • 김은주(진주)
  • 김인경(진주)
  • 김인순(진주)
  • 김인자(진주)
  • 김인주(의령)
  • 김일희(서울)
  • 김임섭(진주)
  • 김임순(창원)
  • 김재갑(창원)
  • 김재명(창원)
  • 김재영(거창)
  • 김재준(영암)
  • 김저옥(부산)
  • 김정겸(남해)
  • 김정곤(진주)
  • 김정란(사천)
  • 김정미(김해)
  • 김정미(남해)
  • 김정숙(진주)
  • 김정순(김해)
  • 김정아(산청)
  • 김정위(서울)
  • 김정윤(합천)
  • 김정현(부산)
  • 김정호(창원)
  • 김정화(서울)
  • 김정희(진주)
  • 김정희(창원)
  • 김종갑(부천)
  • 김종기(창원)
  • 김종수(사천)
  • 김종수(산청)
  • 김종숙(군포)
  • 김종욱(서울)
  • 김종쾌(대구)
  • 김종필(사천)
  • 김종필(함안)
  • 김주영(안동)
  • 김주호(안동)
  • 김준식(진주)
  • 김준형(진주)
  • 김중곤(하동)
  • 김중현(남양주)
  • 김지성(서울)
  • 김지영(남해)
  • 김지우(창원)
  • 김지은(통영)
  • 김지형(안양)
  • 김지혜(창원)
  • 김진규(하동)
  • 김진우(창녕)
  • 김진일(안산)
  • 김진호(창원)
  • 김진화(아산)
  • 김찬희(부산)
  • 김창균(창원)
  • 김창수(안동)
  • 김창수(창원)
  • 김창식(울산)
  • 김창우(남해)
  • 김천수(서울)
  • 김철호(진주)
  • 김춘욱(창원)
  • 김치현(함양)
  • 김태린(진주)
  • 김태영(부산)
  • 김태영(서울)
  • 김태우(밀양)
  • 김태조(부산)
  • 김태진(진주)
  • 김태희(동해)
  • 김태희(산청)
  • 김판두(진주)
  • 김학규(서울)
  • 김학진(인천)
  • 김한나(창원)
  • 김한수(수원)
  • 김현곤(거제)
  • 김현기(진주)
  • 김현동(창원)
  • 김현옥(창원)
  • 김현주(합천)
  • 김현준(서울)
  • 김현철(진주)
  • 김현철(진주)
  • 김형선(산청)
  • 김형선(창원)
  • 김형수(서울)
  • 김혜경(산청)
  • 김혜남(화성)
  • 김혜란(청주)
  • 김혜린(창원)
  • 김혜미(합천)
  • 김혜자(태백)
  • 김혜정(울산)
  • 김혜정(진주)
  • 김혜진(진주)
  • 김호정(인천)
  • 김호준(진주)
  • 김홍석(안동)
  • 김홍주(창원)
  • 김화성(목포)
  • 김회란(창원)
  • 김회아(진주)
  • 김효순(진주)
  • 김흥연(성남)
  • 김희근(진주)
  • 김희상(충주)
  • 김희정(창원)
  • 나윤주(부산)
  • 나혜옥(김해)
  • 남구진(안동)
  • 남기문(창원)
  • 남덕순(창원)
  • 남상일(부산)
  • 남성수(구미)
  • 남시진(군위)
  • 남윤희(서울)
  • 남정채(미국)
  • 남호영(산청)
  • 노경석(창원)
  • 노동현(진주)
  • 노동호(하동)
  • 노선애(진주)
  • 노성호(산청)
  • 노승진(창원)
  • 노승환(함안)
  • 노용규(사천)
  • 노용태(진주)
  • 노인심(산청)
  • 노태양(서울)
  • 노훈봉(창원)
  • 도경연(하동)
  • 동영희(진주)
  • 류명환(순천)
  • 류보영(창원)
  • 류승수(거제)
  • 류영이(합천)
  • 류영주(창원)
  • 류영진(진주)
  • 류용웅(서울)
  • 류은경(광주)
  • 류정옥(남해)
  • 류지희(김해)
  • 류호숙(진주)
  • 마정애(산청)
  • 마정은(진주)
  • 마창훈(의성)
  • 명경관(광주)
  • 명소연(진주)
  • 모상미(부산)
  • 모성순(진주)
  • 모형오(통영)
  • 문경자(창원)
  • 문기석(서울)
  • 문병호(진주)
  • 문성우(함안)
  • 문성진(사천)
  • 문성현(폴란드)
  • 문성호(영동)
  • 문수경(서울)
  • 문순국(진주)
  • 문연정(거제)
  • 문저온(진주)
  • 문정화(진주)
  • 문정훈(천안)
  • 문주희(수원)
  • 문창근(창원)
  • 문창현(진주)
  • 문철조(대구)
  • 문한순(산청)
  • 문현주(통영)
  • 문형정(진주)
  • 문호명(하동)
  • 문효정(진주)
  • 민미영(창원)
  • 민병성(세종)
  • 민병은(용인)
  • 민영국(산청)
  • 민운용(진주)
  • 민정은(창원)
  • 민치식(산청)
  • 박경심(순천)
  • 박경호(창원)
  • 박경화(부산)
  • 박광호(하동)
  • 박광희(하동)
  • 박규리(통영)
  • 박규원(창원)
  • 박근희(서울)
  • 박금옥(진주)
  • 박금정(진주)
  • 박기덕(창원)
  • 박기식(진주)
  • 박남희(사천)
  • 박낭주(진주)
  • 박대수(서천)
  • 박대용(안양)
  • 박대환(부산)
  • 박덕자(진주)
  • 박도경(진주)
  • 박동규(창원)
  • 박동성(창원)
  • 박동일(안동)
  • 박동주(사천)
  • 박말남(진주)
  • 박명배(안동)
  • 박명엽(남해)
  • 박명현(독일)
  • 박문조(진주)
  • 박문호(사천)
  • 박문희(진주)
  • 박미경(창원)
  • 박미숙(김해)
  • 박미연(진주)
  • 박미영(창원)
  • 박미정(산청)
  • 박범주(진주)
  • 박보란(창원)
  • 박상근(창원)
  • 박상무(산청)
  • 박상현(의령)
  • 박선영(김포)
  • 박선우(군포)
  • 박선이(남해)
  • 박성열(진주)
  • 박성영(남해)
  • 박성우(창원)
  • 박성화(창원)
  • 박세영(진주)
  • 박세준(진주)
  • 박소정(산청)
  • 박소진(김해)
  • 박수열(남해)
  • 박수정(진주)
  • 박수진(김해)
  • 박수현(서울)
  • 박순덕(진주)
  • 박순옥(진주)
  • 박순이(진주)
  • 박순제(울산)
  • 박순찬(진주)
  • 박승원(진주)
  • 박승진(부산)
  • 박승현(창원)
  • 박신영(광양)
  • 박애경(진주)
  • 박연희(김해)
  • 박영미(순천)
  • 박영배(하동)
  • 박영선(진주)
  • 박영순(창원)
  • 박영옥(진주)
  • 박영진(산청)
  • 박영화(진주)
  • 박영환(대전)
  • 박예순(당진)
  • 박용선(진주)
  • 박용익(서울)
  • 박우정(남해)
  • 박원영(순천)
  • 박유진(부산)
  • 박윤석(진주)
  • 박윤석(창원)
  • 박은미(순천)
  • 박은숙(산청)
  • 박은정(부산)
  • 박은조(남해)
  • 박인순(창원)
  • 박일환(창원)
  • 박임숙(원주)
  • 박재권(창원)
  • 박재영(진주)
  • 박재준(부산)
  • 박재현(진주)
  • 박재호(창원)
  • 박점돌(부산)
  • 박정선(진주)
  • 박정숙(창원)
  • 박정순(진주)
  • 박정연(창원)
  • 박정열(안산)
  • 박정은(순천)
  • 박정인(창원)
  • 박정현(창원)
  • 박정훈(용인)
  • 박종무(진주)
  • 박종우(부산)
  • 박종은(구미)
  • 박종은(서울)
  • 박종철(광주)
  • 박종훈(창원)
  • 박종희(서울)
  • 박주갑(진주)
  • 박주언(창원)
  • 박주윤(사천)
  • 박준원(서울)
  • 박중기(서울)
  • 박중묵(진주)
  • 박지민(창원)
  • 박지영(진주)
  • 박지현(거제)
  • 박지현(창원)
  • 박지호(진주)
  • 박지희(부천)
  • 박진섭(창원)
  • 박진호(김포)
  • 박진효(통영)
  • 박찬(세종)
  • 박찬균(창원)
  • 박창순(창원)
  • 박철(창원)
  • 박춘옥(부산)
  • 박태영(라오스)
  • 박필선(진주)
  • 박해룡(대전)
  • 박해정(창원)
  • 박향미(사천)
  • 박현(창원)
  • 박현성(창원)
  • 박현숙(남해)
  • 박현숙(서울)
  • 박현순(진주)
  • 박현주(하동)
  • 박현호(구미)
  • 박형규(고창)
  • 박혜란(진주)
  • 박홍준(진주)
  • 박화수(사천)
  • 박회백(광양)
  • 박회승(순천)
  • 박희남(산청)
  • 박희란(진주)
  • 박희성(창원)
  • 박희숙(김해)
  • 방영희(진주)
  • 방종훈(울산)
  • 배다롱(산청)
  • 배명진(진주)
  • 배미희(산청)
  • 배선희(하동)
  • 배수진(안성)
  • 배순애(진주)
  • 배순정(김해)
  • 배양숙(창원)
  • 배영애(성남)
  • 배영점(진주)
  • 배이성(산청)
  • 배정미(사천)
  • 배정인(산청)
  • 배지영(울산)
  • 배진경(진주)
  • 배진호(남해)
  • 배진호(수원)
  • 배철진(진주)
  • 백경순(창원)
  • 백명완(산청)
  • 백민정(김해)
  • 백선자(진주)
  • 백승대(진주)
  • 백승렬(하동)
  • 백영한(창원)
  • 백은숙(진주)
  • 백은주(사천)
  • 백점숙(사천)
  • 백정남(창원)
  • 백정이(창원)
  • 백종상(창원)
  • 백종화(진주)
  • 백주연(김해)
  • 백판도(진주)
  • 백향미(창원)
  • 변도희(산청)
  • 변량근(부산)
  • 변선애(울산)
  • 변영숙(진주)
  • 변준섭(통영)
  • 변형섭(독일)
  • 보담(하동)
  • 빈선옥(진주)
  • 서갑복(진주)
  • 서갑철(창원)
  • 서광열(서울)
  • 서도성(진주)
  • 서동규(사천)
  • 서동영(진주)
  • 서동하(진주)
  • 서민욱(김해)
  • 서삼석(진주)
  • 서석(진주)
  • 서선영(하동)
  • 서성노(진주)
  • 서성석(창원)
  • 서성용(진주)
  • 서성훈(서울)
  • 서소연(진주)
  • 서숙정(진주)
  • 서영도(거제)
  • 서영배(진주)
  • 서영욱(진주)
  • 서옥순(산청)
  • 서우영(서울)
  • 서은영(하동)
  • 서일상(진주)
  • 서일수(대전)
  • 서장규(진주)
  • 서정남(의령)
  • 서정우(서울)
  • 서정인(진주)
  • 서종대(창원)
  • 서준석(남원)
  • 서진(하동)
  • 서창길(진주)
  • 서행수(과천)
  • 서향덕(진주)
  • 서희영(김해)
  • 석민아(하동)
  • 석영철(창원)
  • 석혜경(진주)
  • 설영임(창원)
  • 성경모(산청)
  • 성무걸(진주)
  • 성미정(창원)
  • 성봉준(진주)
  • 성인기(진주)
  • 성인철(산청)
  • 성정희(의령)
  • 성준석(서울)
  • 성중곤(진주)
  • 성채영(진주)
  • 손남희(진주)
  • 손미경(창원)
  • 손미영(부산)
  • 손미향(수원)
  • 손성호(울산)
  • 손승록(진주)
  • 손연정(광주)
  • 손영훈(김해)
  • 손은숙(창원)
  • 손정현(진주)
  • 손혜경(김해)
  • 송경진(김해)
  • 송문기(김해)
  • 송미선(광주)
  • 송미영(군산)
  • 송미영(양구)
  • 송민정(진주)
  • 송민주(김해)
  • 송민준(부천)
  • 송병욱(창원)
  • 송병찬(울산)
  • 송병헌(서울)
  • 송선영(창원)
  • 송성호(세종)
  • 송수빈(춘천)
  • 송숙경(창원)
  • 송순호(창원)
  • 송승연(창원)
  • 송시경(나주)
  • 송영기(창원)
  • 송재민(거제)
  • 송정구(진주)
  • 송정심(진주)
  • 송정욱(남해)
  • 송정화(창원)
  • 송찬영(하동)
  • 송창주(함양)
  • 송채영(양산)
  • 송철원(창원)
  • 송현채(창원)
  • 송화정(하동)
  • 수지행(남원)
  • 신강혜(진주)
  • 신경호(창원)
  • 신귀희(대구)
  • 신규원(안동)
  • 신규철(창원)
  • 신금순(진주)
  • 신동섭(창원)
  • 신모경(장수)
  • 신미정(서울)
  • 신봉철(진주)
  • 신봉환(진주)
  • 신상철(아산)
  • 신소린(진주)
  • 신용민(진주)
  • 신인선(부천)
  • 신정아(진주)
  • 신종관(창원)
  • 신지철(용인)
  • 신해순(진주)
  • 신현숙(창원)
  • 신현주(남원)
  • 신호식(거제)
  • 심경연(진주)
  • 심공보(산청)
  • 심송희(진주)
  • 심인경(진주)
  • 심인규(밀양)
  • 심재원(진주)
  • 심정미(진주)
  • 심정희(진주)
  • 심종섭(천안)
  • 안경숙(화성)
  • 안덕균(인천)
  • 안동민(부산)
  • 안병남(김해)
  • 안병두(산청)
  • 안병오(부산)
  • 안상균(단양)
  • 안상헌(창원)
  • 안서현(김해)
  • 안소라(부산)
  • 안소정(서울)
  • 안소희(부산)
  • 안슬기(광명)
  • 안승봉(진주)
  • 안영선(부산)
  • 안용문(진주)
  • 안용주(사천)
  • 안우석(하동)
  • 안이원(성남)
  • 안재락(진주)
  • 안정환(창원)
  • 안지현(창원)
  • 안현연(창원)
  • 양귀환(산청)
  • 양민철(진주)
  • 양선옥(사천)
  • 양인선(화성)
  • 양재민(진주)
  • 양재욱(창원)
  • 양한식(산청)
  • 양희창(제천)
  • 엄유조(울산)
  • 여경란(창원)
  • 여은경(산청)
  • 여진아(고양)
  • 여태훈(진주)
  • 연춘자(사천)
  • 예영주(함안)
  • 오경희(서울)
  • 오공진(남해)
  • 오광수(의령)
  • 오미선(의령)
  • 오상선(산청)
  • 오선희(부산)
  • 오세옥(고성)
  • 오숙여(진주)
  • 오숙이(진주)
  • 오순영(진주)
  • 오시찬(광주)
  • 오용훈(창원)
  • 오을수(사천)
  • 오정식(거창)
  • 오주영(광주)
  • 오주현(진주)
  • 오준석(서울)
  • 오치근(하동)
  • 오태환(사천)
  • 오현기(산청)
  • 오혜정(함안)
  • 왕임순(사천)
  • 우미애(창원)
  • 우성섭(안동)
  • 우솔아(과천)
  • 우영희(제천)
  • 우이남(산청)
  • 우재주(진주)
  • 우지연(의왕)
  • 우진수(울산)
  • 우창오(양산)
  • 우현기(남해)
  • 원현경(서울)
  • 위광현(창원)
  • 유갑선(사천)
  • 유동선(진주)
  • 유미경(진주)
  • 유미연(진주)
  • 유상철(천안)
  • 유순필(진주)
  • 유슬아(대구)
  • 유승옥(하남)
  • 유영미(창원)
  • 유요열(홍성)
  • 유찬연(동해)
  • 유태욱(천안)
  • 유행철(서울)
  • 유현범(구미)
  • 유호상(서울)
  • 유희옥(거제)
  • 윤경임(김해)
  • 윤광원(함안)
  • 윤대일(문경)
  • 윤명현(라오스)
  • 윤미선(산청)
  • 윤미순(부산)
  • 윤미애(진주)
  • 윤병렬(사천)
  • 윤상준(부산)
  • 윤성효(창원)
  • 윤수석(진주)
  • 윤수진(대구)
  • 윤숙연(산청)
  • 윤애경(순창)
  • 윤영화(창원)
  • 윤영희(진주)
  • 윤은숙(산청)
  • 윤정내(김해)
  • 윤정미(진주)
  • 윤정수(남양주)
  • 윤정애(진주)
  • 윤종길(청송)
  • 윤종환(하동)
  • 윤지현(창원)
  • 윤진구(산청)
  • 윤진우(서울)
  • 윤창배(진주)
  • 윤철호(산청)
  • 윤태욱(창원)
  • 윤필연(서울)
  • 윤한근(안동)
  • 윤현권(창원)
  • 윤현심(창원)
  • 윤현자(창원)
  • 윤혜숙(진주)
  • 윤혜숙(진주)
  • 윤혜정(용인)
  • 이갑주(서울)
  • 이갑호(창원)
  • 이강숙(사천)
  • 이강욱(진주)
  • 이강웅(진주)
  • 이경래(창원)
  • 이경미(창원)
  • 이경선(창원)
  • 이경심(안동)
  • 이경이(서울)
  • 이경화(산청)
  • 이경희(서울)
  • 이곤정(진주)
  • 이광산(거제)
  • 이광희(부천)
  • 이근규(창원)
  • 이금선(통영)
  • 이금순(순천)
  • 이기문(장수)
  • 이기호(고창)
  • 이길순(하동)
  • 이길악(거제)
  • 이길영(광주)
  • 이길웅(서울)
  • 이나현(보령)
  • 이난주(세종)
  • 이남순(창원)
  • 이남순(하동)
  • 이남영(진주)
  • 이남옥(산청)
  • 이남주(진주)
  • 이다은(서울)
  • 이달호(수원)
  • 이대석(광주)
  • 이도연(진주)
  • 이동규(창원)
  • 이동신(창원)
  • 이동우(창원)
  • 이동욱(김해)
  • 이동현(산청)
  • 이명석(하동)
  • 이명숙(창원)
  • 이명원(통영)
  • 이명화(산청)
  • 이명희(김해)
  • 이명희(창원)
  • 이미경(진주)
  • 이미경(창원)
  • 이미선(남해)
  • 이미성(산청)
  • 이미숙(김해)
  • 이미자(진주)
  • 이미정(창원)
  • 이민선(김해)
  • 이민정(부산)
  • 이병철(산청)
  • 이봉애(창원)
  • 이봉하(진주)
  • 이봉희(남해)
  • 이상갑(진주)
  • 이상기(서울)
  • 이상대(사천)
  • 이상래(창원)
  • 이상민(진주)
  • 이상민(창원)
  • 이상범(사천)
  • 이상수(창원)
  • 이상웅(창원)
  • 이상일(인천)
  • 이상재(통영)
  • 이상혁(서울)
  • 이상현(창원)
  • 이상희(진주)
  • 이서분(창원)
  • 이서현(인천)
  • 이서혜(김해)
  • 이석제(사천)
  • 이선림(진주)
  • 이선애(진주)
  • 이선이(창원)
  • 이선임(창원)
  • 이선필(진주)
  • 이선홍(창원)
  • 이선화(사천)
  • 이선희(창원)
  • 이성배(여수)
  • 이성분(진주)
  • 이성우(울산)
  • 이성임(창원)
  • 이성재(서울)
  • 이성재(의성)
  • 이성철(울산)
  • 이소점(남해)
  • 이송계(진주)
  • 이수경(부산)
  • 이수옥(창원)
  • 이수왕(예천)
  • 이수원(합천)
  • 이순단(산청)
  • 이순심(남해)
  • 이순옥(창원)
  • 이순일(함안)
  • 이순임(사천)
  • 이순지(양주)
  • 이순철(창원)
  • 이승구(김포)
  • 이신호(사천)
  • 이애경(창원)
  • 이양(진주)
  • 이양자(남해)
  • 이언주(진주)
  • 이연화(창원)
  • 이영규(창원)
  • 이영석(진주)
  • 이영숙(창원)
  • 이영순(통영)
  • 이영실(진주)
  • 이영애(진주)
  • 이영주(서울)
  • 이영진(산청)
  • 이영철(사천)
  • 이영희(창원)
  • 이영희(창원)
  • 이예봉(진주)
  • 이옥주(통영)
  • 이외순(사천)
  • 이외순(통영)
  • 이용근(청주)
  • 이용기(사천)
  • 이용남(순천)
  • 이용우(서울)
  • 이우기(진주)
  • 이우완(창원)
  • 이원수(창녕)
  • 이유진(창원)
  • 이유현(통영)
  • 이윤규(서울)
  • 이윤동(통영)
  • 이윤명(진주)
  • 이윤수(산청)
  • 이윤숙(김해)
  • 이윤옥(진주)
  • 이윤호(진주)
  • 이윤호(창원)
  • 이윤희(거제)
  • 이은미(산청)
  • 이은선(창원)
  • 이은숙(사천)
  • 이은아(성남)
  • 이은아(진주)
  • 이은영(김해)
  • 이은주(경주)
  • 이은주(산청)
  • 이은주(진주)
  • 이은지(부산)
  • 이은진(진주)
  • 이인안(창원)
  • 이인효(남해)
  • 이일단(합천)
  • 이재근(김포)
  • 이재근(산청)
  • 이재림(진주)
  • 이재만(김해)
  • 이재만(하동)
  • 이재선(진주)
  • 이재심(순천)
  • 이재영(남양주)
  • 이재완(예천)
  • 이재은(전주)
  • 이재일(거제)
  • 이재준(창원)
  • 이재혁(창원)
  • 이재현(진주)
  • 이재호(서울)
  • 이전(진주)
  • 이정귀(거제)
  • 이정례(진주)
  • 이정명(진주)
  • 이정미(창원)
  • 이정선(진주)
  • 이정섭(창원)
  • 이정숙(산청)
  • 이정숙(서울)
  • 이정숙(하동)
  • 이정우(광주)
  • 이정우(순천)
  • 이정원(사천)
  • 이정자(통영)
  • 이정하(창원)
  • 이정희(진주)
  • 이정희(창원)
  • 이제괄(진주)
  • 이제순(장수)
  • 이종갑(하동)
  • 이종경(거제)
  • 이종률(의왕)
  • 이종민(진주)
  • 이종민(진주)
  • 이종석(동해)
  • 이종승(진주)
  • 이종은(양산)
  • 이종한(진주)
  • 이종헌(진주)
  • 이종혁(영동)
  • 이주희(창원)
  • 이준식(안산)
  • 이지은(수원)
  • 이지은(진주)
  • 이지희(김해)
  • 이진경(서울)
  • 이진기(서울)
  • 이진숙(의령)
  • 이진희(남해)
  • 이진희(진주)
  • 이진희(합천)
  • 이창구(천안)
  • 이창민(순천)
  • 이창윤(부산)
  • 이창한(울산)
  • 이채연(밀양)
  • 이채현(남해)
  • 이철악(거제)
  • 이철우(서울)
  • 이춘남(서울)
  • 이춘선(하동)
  • 이춘아(대전)
  • 이충렬(하동)
  • 이충환(창원)
  • 이태목(대구)
  • 이태희(산청)
  • 이택대(진주)
  • 이필현(통영)
  • 이학선(여수)
  • 이해진(김해)
  • 이향노(통영)
  • 이현숙(김해)
  • 이현숙(진주)
  • 이현순(사천)
  • 이현주(서울)
  • 이현진(진주)
  • 이현철(창원)
  • 이형임(창원)
  • 이형화(하동)
  • 이혜경(당진)
  • 이혜숙(서울)
  • 이혜숙(창원)
  • 이혜영(진주)
  • 이혜진(진주)
  • 이홍철(진주)
  • 이화애(사천)
  • 이효순(산청)
  • 이훈구(서울)
  • 이희덕(부산)
  • 이희태(부산)
  • 임길택(산청)
  • 임명화(사천)
  • 임명희(진주)
  • 임미숙(사천)
  • 임선화(군포)
  • 임성복(진주)
  • 임수연(창원)
  • 임숙자(순천)
  • 임양심(남해)
  • 임연주(안동)
  • 임영일(대구)
  • 임옥경(순천)
  • 임옥경(하동)
  • 임용순(사천)
  • 임윤희(울산)
  • 임윤희(하동)
  • 임자경(진주)
  • 임재욱(진주)
  • 임점석(창원)
  • 임정심(창원)
  • 임정이(하동)
  • 임정현(창원)
  • 임종대(순천)
  • 임종재(안동)
  • 임주성(진주)
  • 임지영(진주)
  • 임창섭(용인)
  • 임태욱(안동)
  • 임태호(진주)
  • 임한필(광주)
  • 임해봉(일산)
  • 임헌영(서울)
  • 임형묵(광주)
  • 임형진(대전)
  • 임흥택(서울)
  • 임희옥(하동)
  • 임희진(진주)
  • 자황(해남)
  • 장갑찬(진주)
  • 장구열(울산)
  • 장미라(창원)
  • 장미영(진주)
  • 장성연(창원)
  • 장수정(창원)
  • 장숙희(창원)
  • 장순정(창원)
  • 장시광(진주)
  • 장연희(함안)
  • 장영금(구리)
  • 장영석(창원)
  • 장영숙(창원)
  • 장용환(진주)
  • 장원택(서울)
  • 장윤진(산청)
  • 장재웅(하동)
  • 장재형(아산)
  • 장종규(창녕)
  • 장지훈(진주)
  • 장형유(진주)
  • 장호봉(하동)
  • 전고필(광주)
  • 전나영(김해)
  • 전두열(창원)
  • 전미리(남해)
  • 전병복(창원)
  • 전병현(진주)
  • 전새별(서울)
  • 전수웅(김해)
  • 전연규(창원)
  • 전옥봉(서울)
  • 전은숙(전주)
  • 전은희(진주)
  • 전인곤(사천)
  • 전진생(진주)
  • 전진순(진주)
  • 전화정(김해)
  • 전효순(성남)
  • 정경숙(진주)
  • 정경우(고성)
  • 정경진(창원)
  • 정균탁(진주)
  • 정기성(진주)
  • 정기용(진주)
  • 정대균(진주)
  • 정덕순(남해)
  • 정둘순(산청)
  • 정명종(세종)
  • 정명희(창원)
  • 정문진(창원)
  • 정미란(진주)
  • 정미정(김해)
  • 정미정(진주)
  • 정미혜(진주)
  • 정미화(진주)
  • 정민경(진주)
  • 정민우(김해)
  • 정병훈(진주)
  • 정봉희(창원)
  • 정부환(산청)
  • 정상옥(산청)
  • 정상욱(하동)
  • 정선일(창원)
  • 정성도(사천)
  • 정성웅(창원)
  • 정성훈(부산)
  • 정소영(부산)
  • 정수경(양주)
  • 정수연(밀양)
  • 정수진(창원)
  • 정순자(진주)
  • 정순철(진주)
  • 정순희(진주)
  • 정애식(김해)
  • 정연우(진주)
  • 정연재(진주)
  • 정연희(진주)
  • 정영(사천)
  • 정영근(통영)
  • 정영란(남해)
  • 정영미(창원)
  • 정영섭(사천)
  • 정영숙(진주)
  • 정영심(진주)
  • 정영주(창원)
  • 정영학(김해)
  • 정영혜(진주)
  • 정옥선(남해)
  • 정용건(통영)
  • 정용기(김해)
  • 정용우(김해)
  • 정용재(통영)
  • 정운용(진주)
  • 정원대(진주)
  • 정원빈(부산)
  • 정원학(진주)
  • 정유미(합천)
  • 정유희(창원)
  • 정윤선(제천)
  • 정윤정(포항)
  • 정은정(창원)
  • 정의선(김해)
  • 정이담(진주)
  • 정이랑(진주)
  • 정일현(진주)
  • 정일화(울산)
  • 정재윤(진주)
  • 정재은(함안)
  • 정재현(창원)
  • 정정숙(포항)
  • 정정아(진주)
  • 정종근(하동)
  • 정종태(사천)
  • 정준(진주)
  • 정준영(영양)
  • 정준호(영덕)
  • 정지연(진주)
  • 정지영(진주)
  • 정지윤(서울)
  • 정지환(창원)
  • 정진성(김천)
  • 정차식(진주)
  • 정창훈(울산)
  • 정철민(창원)
  • 정철호(양산)
  • 정초연(사천)
  • 정치홍(부산)
  • 정태경(김해)
  • 정하영(거창)
  • 정하정(창원)
  • 정한섭(부산)
  • 정한웅(진주)
  • 정한일(진주)
  • 정해랑(부천)
  • 정해성(하동)
  • 정향자(통영)
  • 정현교(경주)
  • 정현미(진주)
  • 정현숙(진주)
  • 정현숙(진주)
  • 정현영(사천)
  • 정현주(진주)
  • 정현찬(진주)
  • 정현태(남해)
  • 정형영(광주)
  • 정혜경(창원)
  • 정혜숙(진주)
  • 정혜정(진주)
  • 정혜주(구미)
  • 정화자(거제)
  • 정희진(하동)
  • 정희창(산청)
  • 제정훈(창원)
  • 제종남(창원)
  • 제호선(창원)
  • 조경진(부산)
  • 조경화(김해)
  • 조경화(창원)
  • 조광숙(진주)
  • 조귀정(부산)
  • 조규탁(창원)
  • 조덕호(춘천)
  • 조명숙(창원)
  • 조미경(부산)
  • 조미경(진주)
  • 조미애(산청)
  • 조미애(창원)
  • 조상현(창원)
  • 조선미(창원)
  • 조선아(성남)
  • 조성숙(진주)
  • 조성일(진주)
  • 조성제(산청)
  • 조세열(포항)
  • 조수민(진주)
  • 조순임(남해)
  • 조양래(진주)
  • 조영옥(남해)
  • 조영자(남해)
  • 조완래(진주)
  • 조우영(진주)
  • 조원영(부천)
  • 조은숙(창원)
  • 조은주(진주)
  • 조을래(창원)
  • 조재현(창원)
  • 조정숙(창원)
  • 조정형(부산)
  • 조정희(창원)
  • 조진희(산청)
  • 조행숙(진주)
  • 조현갑(창원)
  • 조현우(진주)
  • 조현진(진주)
  • 조현태(진주)
  • 조혜옥(진주)
  • 조화민(하동)
  • 주상태(서울)
  • 주선자(진주)
  • 주원진(서울)
  • 주정재(인천)
  • 주정화(함안)
  • 주태정(창원)
  • 주홍준(서울)
  • 지달래(진주)
  • 지재문(사천)
  • 지재순(사천)
  • 지종근(창원)
  • 지철(용인)
  • 진갑숙(경산)
  • 진광석(용인)
  • 진명희(창원)
  • 진미경(청주)
  • 진성진(창원)
  • 진승남(서울)
  • 진영공(진주)
  • 진영민(진주)
  • 진영준(진주)
  • 진영훈(서울)
  • 진진희(진주)
  • 진태원(부산)
  • 진혜정(창원)
  • 진희관(부산)
  • 차경임(산청)
  • 차남(하동)
  • 차명지(진주)
  • 차수민(진주)
  • 차지은(속초)
  • 차희석(통영)
  • 채권병(진주)
  • 채옥희(서울)
  • 채주병(전주)
  • 천규영(진주)
  • 천수희(창원)
  • 천영길(통영)
  • 최경숙(남해)
  • 최계순(진주)
  • 최귀자(진주)
  • 최규표(사천)
  • 최금이(창원)
  • 최기순(진주)
  • 최낙범(서울)
  • 최동선(부산)
  • 최동식(광주)
  • 최동호(양구)
  • 최명화(진주)
  • 최명희(진주)
  • 최무룡(파주)
  • 최미선(진주)
  • 최미정(산청)
  • 최민준(순천)
  • 최보경(산청)
  • 최봉선(남해)
  • 최상일(진주)
  • 최석훈(인천)
  • 최선우(청주)
  • 최송자(수원)
  • 최수엽(하남)
  • 최수희(고양)
  • 최순연(진주)
  • 최승제(진주)
  • 최신호(진주)
  • 최연국(고성)
  • 최영봉(고양)
  • 최영선(서울)
  • 최영숙(진주)
  • 최영욱(하동)
  • 최외자(진주)
  • 최용구(진주)
  • 최용림(김해)
  • 최용우(부산)
  • 최용혁(서천)
  • 최웅환(대구)
  • 최유순(진주)
  • 최은자(사천)
  • 최은주(진주)
  • 최일권(부산)
  • 최재민(김해)
  • 최재선(거창)
  • 최재영(포항)
  • 최재훈(남양주)
  • 최정미(인천)
  • 최정민(김해)
  • 최정수(양구)
  • 최종진(홍성)
  • 최주영(창원)
  • 최준혁(미국)
  • 최준호(진주)
  • 최진(진주)
  • 최진우(인천)
  • 최진운(진주)
  • 최진택(거창)
  • 최타인(진주)
  • 최태룡(진주)
  • 최한성(대전)
  • 최행선(진주)
  • 최현수(안산)
  • 최현숙(부산)
  • 최혜란(거창)
  • 최혜자(서울)
  • 최혜정(진주)
  • 최홍진(하동)
  • 최화심(사천)
  • 최희령(부산)
  • 최희태(창원)
  • 추성식(진주)
  • 추재경(김해)
  • 표말순(진주)
  • 표명옥(진주)
  • 표인선(울산)
  • 하가영(양산)
  • 하만연(산청)
  • 하미정(세종)
  • 하병구(진주)
  • 하상길(진주)
  • 하수민(포항)
  • 하순정(진주)
  • 하승철(진주)
  • 하아무(하동)
  • 하옥균(진주)
  • 하윤수(순천)
  • 하은영(서울)
  • 하은정(사천)
  • 하은희(진주)
  • 하재웅(진주)
  • 하재은(원주)
  • 하정기(경주)
  • 하정선(남해)
  • 하정수(진주)
  • 하정우(진주)
  • 하지민(진주)
  • 하지영(진주)
  • 하진호(진주)
  • 하태우(밀양)
  • 하태종(진주)
  • 한경미(진주)
  • 한경희(산청)
  • 한길영(진주)
  • 한대철(창원)
  • 한동숙(서울)
  • 한동우(창원)
  • 한동준(창원)
  • 한명자(진주)
  • 한명자(창원)
  • 한미연(통영)
  • 한민희(남양주)
  • 한상훈(창원)
  • 한석주(광주)
  • 한수갑(인천)
  • 한수경(진주)
  • 한승훈(서울)
  • 한양하(진주)
  • 한정아(진주)
  • 한지숙(구미)
  • 한지원(진주)
  • 한진우(진주)
  • 한호상(창원)
  • 함순자(산청)
  • 허다연(김해)
  • 허문봉(김해)
  • 허성득(창원)
  • 허순기(진주)
  • 허인배(진주)
  • 허재승(창원)
  • 허행수(창원)
  • 허현임(사천)
  • 현지원(청주)
  • 형경호(산청)
  • 홍기운(창원)
  • 홍길상(창원)
  • 홍록희(서울)
  • 홍선빈(서울)
  • 홍성길(김해)
  • 홍수정(서울)
  • 홍수정(청송)
  • 홍수진(서울)
  • 홍승민(이천)
  • 홍인순(창원)
  • 홍장수(진주)
  • 홍창신(진주)
  • 홍창우(충주)
  • 황귀자(김해)
  • 황규민(진주)
  • 황금령(창원)
  • 황동간(진주)
  • 황명분(진주)
  • 황미경(진주)
  • 황미옥(진주)
  • 황범주(서울)
  • 황봉주(진주)
  • 황부호(진주)
  • 황선화(이천)
  • 황성수(진주)
  • 황성자(용인)
  • 황성현(대구)
  • 황소미(진주)
  • 황영애(창원)
  • 황옥희(울산)
  • 황점선(사천)
  • 황정금(진주)
  • 황정아(용인)
  • 황정인(서울)
  • 황지연(진주)
  • 황진석(예천)
  • 황향미(진주)
  • 황현숙(진주)
  • 황현철(창원)
  • 황혜영(진주)
  • 착한콜(부산)
  • 吉川和江(일본)
  • 松本敬子(일본)
  • 松本有馨(일본)
  • (주)비전정보통신(평택)
  • 간디농장(산청)
  • 대림기업(주)(홍성)
  • 민들레코하우징(서울)
  • 사랑어린배움터(순천)
  • 아틀리에건설(주)(서울)
2019년 4월 큰들 정기후원회원으로 새롭게 가입해 주신 분들입니다.
고맙습니다^^
  • 권예하(서울)
  • 김경전(순천)
  • 김경화(사천)
  • 김혜정(울산)
  • 김희상(충주)
  • 박순이(진주)
  • 배지영(울산)
  • 송순호(창원)
  • 윤한근(안동)
  • 이은주(진주)
  • 이지희(김해)
  • 임주성(진주)
  • 조혜옥(진주)
  • (주)비전정보통신(평택)
비정기후원회원(특별후원, 공연후원, 일시불후원)
  • 강경향(진주)
  • 강명이, 이종화(울산)
  • 강성희(창원)
  • 강순희(서울)
  • 강인규(진주)
  • 강태진(진주)
  • 계원숙, 정형서(인천)
  • 구병국(창원)
  • 권낙기(서울)
  • 권둘순(진주)
  • 권양희, 홍길상(창원)
  • 권영란(진주)
  • 권재현(대구)
  • 기노채, 이현미(서울)
  • 김달수, 송을성(고양)
  • 김덕곤(진주)
  • 김덕남, 이철악(거제)
  • 김동호, 황정아(용인)
  • 김말순(서울)
  • 김상대(진주)
  • 김석재(김해)
  • 김세휘(진주)
  • 김수업(진주)
  • 김수진, 염경자(진주)
  • 김순남(양산)
  • 김영석, 진혜정(창원)
  • 김영옥(의정부)
  • 김윤수, 최은아(함양)
  • 김종봉(통영)
  • 김진숙(서울)
  • 김진우(창원)
  • 김천수(서울)
  • 김춘욱(창원)
  • 김태린(진주)
  • 김태영, 김현준(서울)
  • 김현옥(창원)
  • 김혜미(합천)
  • 김혜정, 정기용(진주)
  • 김혜진(의성)
  • 김혜진(진주)
  • 남정채(미국)
  • 낭주리(서울)
  • 문성진(진주)
  • 문형배(진주)
  • 민경옥(함양)
  • 박갑준(창원)
  • 박덕자(산청)
  • 박명남(안동)
  • 박명현(독일)
  • 박성진(통영)
  • 박성철, 권갑순(진주)
  • 박영배(순천)
  • 박종희(서울)
  • 박중기, 윤희숙(서울)
  • 박지희(부천)
  • 박창균(창원)
  • 박창순(창원)
  • 서성노, 송순심(진주)
  • 서일수(대전)
  • 서행수(과천)
  • 양영봉(진주)
  • 오화자, 최진근(진주)
  • 유승옥(용인)
  • 이금선(통영)
  • 이상철(창원)
  • 이전(진주)
  • 이정숙(서울)
  • 이헌(서울)
  • 이홍철(진주)
  • 장영석(창원)
  • 전연규(창원)
  • 전정치, 구명자(진주)
  • 정옥선(남해)
  • 정일용, 정태영(일본)
  • 정현미(진주)
  • 제정훈(창원)
  • 제종영(진주)
  • 제호선(창원)
  • 조금자(통영)
  • 조부균(사천)
  • 조정연(상주)
  • 주정화(함안)
  • 차광호(독일)
  • 차희석(통영)
  • 최성철(진주)
  • 최영욱(하동)
  • 최용림, 박미숙(김해)
  • 최태룡(진주)
  • 하계윤(진주)
  • 하옥균(진주)
  • 하재웅(진주)
  • 하지훈(창원)
  • 한동숙(서울)
  • 허 경(서울)
  • 형경호(산청)
  • 황향미(진주)
  • 神田将(일본)
  • 佐藤美津雄(일본)
  • 松本有馨(일본)
  • 室原裕子(일본)
  • 吉川和江(일본)


  • ATHATO COFFEE(진주)
  • BRAIN(창원)
  • Café Gogh(창원)
  • Coffe BIEN(창원)
  • COFFEE HOLE 진주평거점(진주)
  • EXR스포츠센터(진주)
  • NH농협은행㈜ 진주시지부(진주)
  • NH농협은행㈜ 창원시지부(창원)
  • PHILIP Asset(창원)
  • 강원도원조손순두부(진주)
  • 거창식육센터(창원)
  • 경남유통 롯데삼강 롯데제과(하동)
  • 경남은행(창원)
  • 경상대 문화패동문회 예사람
  • 경상대민주화를위한교수협의회(진주)
  • 경희총민주동문회(서울)
  • 고구려민족무예예술단 기천문(창원)
  • 곤명우체국(사천)
  • 국밥선생(창원)
  • 금서한마음풍물패(산청)
  • 기업은행 팔용동지점(창원)
  • 김선경외과의원(창원)
  • 김영균열사추모사업회(안동)
  • 김영화헤어샵(진주)
  • 남강샘물(진주)
  • 남성당한약방(진주)
  • 남해생활개선회(남해)
  • 대경당(진주)
  • 더좋은인쇄(진주)
  • 도원전기(진주)
  • 동의보감한의원(창원)
  • 드림모터스(진주)
  • 드림조경(창원)
  • 들꽃향기(창원)
  • 마음을 전하는 디자인 다움(창원)
  • 맘스터치 안산본오점(안산)
  • 명성한의원(사천)
  • 무동공인중개사사무소(창원)
  • 민족문제연구소(서울)
  • 백년옛날짬뽕(창원)
  • 보리한의원(진주)
  • 부산활어(회)식당(하동)
  • 불로국악기(대구)
  • 사천열쇠(사천)
  • 삼성교통(진주)
  • 생초한울타리풍물패(산청)
  • 서부농약사(진주)
  • 서삼석치과(진주)
  • 선녀와 나무꾼(김해)
  • 세란병원(진주)
  • 소나기(창원)
  • 소리나무팝스오케스트라(진주)
  • 영래밀면(사천)
  • 완사전기철물(사천)
  • 원할인마트(사천)
  • 이&조 내과(창원)
  • 이마트안경원(진주)
  • 인화정공(주)(창원)
  • 자연드림 진주평거점(진주)
  • 전국금속노동조합연맹 경상남도본부(창원)
  • 정한의원(진주)
  • 주)흥한주택종합건설(진주)
  • ㈜민들레 건축사사무소(서울)
  • ㈜위드고(부산)
  • 진주동부농협(진주)
  • 진주문화공간 LUCIDA(진주)
  • 진주민예총(진주)
  • 진주보건대 간호학부 동문회(진주)
  • 진주복지원(진주)
  • 진주청렴한울림풍물패(진주)
  • 진주큰들풍물단(진주)
  • 창대유통(진주)
  • 창원경륜공단(창원)
  • 창원큰들풍물단(창원)
  • 청담한의원(산청)
  • 청담화이트의원(진주)
  • 콩살림(산청)
  • 타이어마을(진주)
  • 페리카나 곤명점(사천)
  • 풍물사랑 곰메(창원)
  • 하늘소리국악기(수원)
  • 한강동물병원(창원)
  • 한국광태솔라(진주)
  • 한국마사회 창원지사(창원)
  • 한국민족극협의회(서울)
  • 한마음가정의학과의원(울산)
  • 한살림경남(창원)
  • 해송공인중개사(양산)
  • 현대해상(진주)
  • 화가의농원(김천)
  • 효영테크(창원)
  • 赤穂労音(일본)
  • 加古川労音(일본)
  • 宍粟労音(일본)
  • 播州労音サムルノリ教室(일본)
  • 姫路労音(일본)
  •  
  •  
  •  
  •  
  •  
  •  
축하해요~
2019년 5월 축하해요!
5월 01일 강미련 · 이광산 · 황성수 후원회원님 생일
5월 02일 안정호 단원, 김명선 · 김민경 · 김상훈 후원회원님 생일
5월 03일 김대연 · 신현숙 · 조현갑 · 조현진 후원회원님 생일
5월 05일 권갑근 · 권자임 · 김연옥 · 박영환 · 이용남 · 이은영 · 이춘아 · 홍인순 후원회원님 생일
5월 06일

김영란 창원큰들단장 아버지, 강병문 · 김정란 · 류호숙 · 문효정 · 송숙경 · 신규철 ·
이은숙 · 하옥균 후원회원님 생일
5월 07일 권나현 · 강부림 · 이경이 후원회원님 생일
5월 08일 권두현 · 이철우 · 조현태 · 황미정 후원회원님 생일
5월 09일 노성호 · 송선영 후원회원님 생일
5월 10일 오태환 · 우진수 · 정민우 · 황금령 후원회원님 생일
5월 11일 김지은 · 서정남 · 이윤호 · 차경임 후원회원님 생일
5월 12일 강용구 · 김인자 · 김현곤 · 이지은 후원회원님 생일
5월 13일 성인철 · 오주영 · 이순임 후원회원님 생일
5월 14일 김정순 · 여은경 후원회원님 생일
5월 15일 홍수완 단원 어머니, 강성배 · 박미경 · 윤지현 · 자황 후원회원님 생일
5월 16일 강재은 · 문창현 · 이종민 · 정미화 후원회원님 생일
5월 17일 권방희 · 박수진 · 박용선 · 박현성 · 이종민 · 장성연 · 조을래 후원회원님 생일
5월 18일 김은정 · 최상일 · 황향미 후원회원님 생일
5월 19일 박말남 · 박연심 후원회원님 생일
5월 20일 이은숙 살림단장 어머니, 김미향 · 박도경 · 손미영 · 차남 후원회원님 생일
5월 21일 류재수 · 도경연 · 정상욱 · 차지은 · 최석훈 · 황선화 후원회원님 생일
5월 22일 박춘우 무대감독, 김바리안 · 황진석 후원회원님 생일
5월 23일 임옥경 · 정창훈 후원회원님 생일
5월 24일 노선애 · 박영미 · 배정미 · 서석 · 유요열 · 이명화 · 이선희 · 한동숙 · 한호상 후원회원님 생일
5월 25일 이전 후원회원님 생일
5월 26일 강성호 · 김양희 · 김혜정 · 이은주 · 한진우 후원회원님 생일
5월 27일 김진우 · 김진호 · 박용익 · 박재현 · 양귀환 · 이상재 · 이종률 후원회원님 생일
5월 28일 故 김경미 단원 아버지, 남호영 · 윤자영 · 장재형 후원회원님 생일
5월 29일 박창순 · 정영란 · 전화정 · 진성진 후원회원님 생일
5월 30일 김안순 단원 아버지, 정영심 후원회원님 생일
5월 31일 김경화 · 배순정 · 조수민 후원회원님 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