펼치기

  • sns
  • 페이스북
  • 메일보내기
  • 본부큰들
  • 진주큰들
  • 창원큰들

(52502)
경남 사천시 곤명면 작팔길 53
TEL      055)852-6507~8
FEX      055)852-6509
E-MALL onekoreaart@hanmail.net

로그인

체험

  • 체험
  • 체험이야기
    •  

      제목 2015겨울 큰들예술캠프, 셋째날~~   2015-01-30 (금) 01:51
      글쓴이 큰들예술캠프   1,174



      오늘은 각 반마다 특성을 살려 반단체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빈둥빈둥 희곡·극작반, 글은 빈둥빈둥 거리며 써야 한다나요.. ㅋㅋ

      즐겁께, 가볍께, 함께를 지향하는 3께 배우·연기반!!

      빡시기로 유명한 빡세빡세 사물놀이반!!

      1 각반사진 (1).JPG

      1 각반사진 (2).JPG

      1 각반사진 (3).JPG

      오후 간식시간에는 쌤들이 큰들매점을 운영하였습니다.

      그동안 놀이사간에 획득한 캠프머니로 각종 간식을 사먹을 수 있습니다.

      개머니는 큰들강아지 까망이, 캣머니는 큰들고양이 하옹이가위인들 대신에 들어가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머니를 획득할 기회가 적었던 큰들쌤들은 캠프생들에게 잘 보여야 합니다.

      2 매점 (1).JPG

      2 매점 (7).JPG

      2 매점 (8).JPG

      2 매점 (9).JPG

      2 매점 (10).JPG

      2 매점 (11).JPG

      2 매점 (12).jpg

      2 매점 (13).jpg

      수업하다 집중도가 떨어지고 나른해지면 다시 또 놉니다.

      오늘은 "온몸으로 말해요" 속담을 몸으로 표현하여 맞추는 놀이!

      가물가물, 초점 없던 눈들이 빛을 쏘기 시작합니다.

      먹고 놀고, 먹고 놀고... 예술캠프에 예술은 어디 갔나요??? ㅎㅎㅎ
      3 오후 놀이 (3).jpg


      3 오후 놀이 (1).JPG

      3 오후 놀이 (2).JPG


      밤에는 큰들쌤들과 캠프생이 다 같이 풍물을 쳐보았습니다.

      잘하든 못하든 모두 하나씩 잡고 힘차게 뚜딜기 시작했습니다.

      . . . !!!!!!!

      4 다같이 풍물 (1).JPG

      4 다같이 풍물 (5).JPG

      4 다같이 풍물 (3).JPG

      4 다같이 풍물 (4).JPG

      4 다같이 풍물 (2).JPG

      신나게 뚜딜기고 놀았으니 또 먹어야죠.

      큰들 고구마로 치즈고로케를 만들어주시네요. , 대박!!!

      5 고구마고르케 (1).JPG

      5 고구마고르케 (2).JPG

      오늘도 역시나 쉽게 잠들지 못하는 밤입니다.

      희곡·극작반 경아와 정현이는 완성하지 못한 대본을 만드느라 텐트 속에서도 열씸열씸, 작가의 숙명인가요... ㅋㅋㅋ

      만화책도 보고 담소도 나누고, 11시 넘어서야 손에 들어온 휴대폰으로 페북타임~ ^^
      6 잠못드는밤 (1).JPG


      6 잠못드는밤 (2).JPG


      6 잠못드는밤 (4).JPG


      민성이 표정은 아주 행복해 보이죠??

      밤 늦게 휴대폰을 열어보니 여자친구한테서 90여개의 카톡이 들어와 있다나요.

      다른 남자 캠프생들의 부러움을 한몸에 받습니다.

      6 잠못드는밤 (3).JPG


      마지막으로 캠프생들의 재미난 사진 몇장 올립니다. *^^*

      7 재난사진 (1).JPG


      7 재난사진 (2).JPG


      7 재난사진 (3).JPG


      7 재난사진 (4).JPG


      7 재난사진 (6).JPG


      7 재난사진 (7).jpg


      바로 15-01-30 12:09
      답변 삭제  
      캠프생들 덕분에 쌤들의 목소리도 한톤씩 높아지고
      캠프생들 덕분에 간식이며, 야식이며 살찌는 소리는 더 높아지고 ㅋㅋ
      그래도 시작하는 1월에 캠프생들을 만날수 있어서 넘넘좋아요^^
      매점지기 15-01-30 14:02
      답변 삭제  
      하루가 순식간에 흘러갑니다.
      이 모두가 푸릇푸릇한
      캠프생들 덕분이지요~ㅎ
      웃고 떠들고 먹고 놀고~~~
      풍물한판은 대박이었어요
      상아 덕분에 많이많이
      웃었네요^^
      상아야 그대를
      징치기 인간문화재 급(?)으로 ㅋㅋㅋ~
      자유 15-01-30 17:14
      답변 삭제  
      사진 보니 잠시 떨어져서 있어서 느끼지 못했던 캠프를 다시 느끼게 되네요.
      어제는 캠프 덕분에 저도 모처럼 풍물한판 신나게 쳤답니다.^^
      손성호 15-01-30 18:32
      답변 삭제  
      ㅎㅎㅎㅎㅎ 당췌 마지막날을 어떻게 감당하시려고ㅎㅎㅎㅎㅎㅎ
      사진만 봐도 기분이  UP됩니다....큰들쌤들은 좋겠습니다...애들은 더 좋겠고 ^^
      베프 15-01-30 19:27
      답변 삭제  
      이번 캠프 최고의 인기남 "상아"
      여기저기서 상아야~~~ 상아야~~~~
      젤로 이름 많이 불리는 상아^^
      상아는 이름 많이 불려서 복도 많이 받것다!!
      봄비 15-01-31 11:40
      답변 삭제  
      풍물반은 악기들고 하늘로 날겠는데......

      2015겨울 큰들예술캠프, 넷째날~~~ 
      2015겨울 큰들예술캠프, 둘째날~~~~